제일 만만한 조, 제일 붙고 싶은 조로 다들 정중지팀 뽑은 거 보면분명 걔네도 베이스로 (아 저기랑 붙으면 무조건 이기고 들어간다) 이 마인드 깔고 들어가는 거나 마찬가지 아닌가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