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말처럼 힙통령 프레임이 정말 트라우마였다면 왜 그이미지를 비장의 무기처럼 이용하는 ㄴ거지...?
좀 세게 말하는 걸수도 있는데... 췍을 내려놓고 정말 진솔하게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하던가 췍어필할거면 감성팔이를 하지 말던가 아니면둘중에 하나는 해야된다고 생각함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본인 말처럼 힙통령 프레임이 정말 트라우마였다면 왜 그이미지를 비장의 무기처럼 이용하는 ㄴ거지...? 좀 세게 말하는 걸수도 있는데... 췍을 내려놓고 정말 진솔하게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하던가 췍어필할거면 감성팔이를 하지 말던가 아니면둘중에 하나는 해야된다고 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