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담이라고 해도 되긴 하는데 내 기준 앞담 급이였어
거리가 멀었던 것도 아니고
거의 바로 옆에 있는데...
소리가 얼마나 컸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왠만하면 저 거리에서 하는 말 대부분 들리고도 남을텐데
과자봉지라니.... 1조 대부분이 고정픽인 난 그거보고 마상이였다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뒷담이라고 해도 되긴 하는데 내 기준 앞담 급이였어 거리가 멀었던 것도 아니고 거의 바로 옆에 있는데... 소리가 얼마나 컸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왠만하면 저 거리에서 하는 말 대부분 들리고도 남을텐데 과자봉지라니.... 1조 대부분이 고정픽인 난 그거보고 마상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