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 왜그랬을까 ㅈ방송이란걸 자각 못한거같음 나같으면 프듀1보고 설령 그런 생각 들었어도 절대 입밖으로 안꺼내고 착한척 했을텐데...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말리려는듯? 말해도 계속끝까지 말하는거보고 생각없다고 느낌....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걔 왜그랬을까 ㅈ방송이란걸 자각 못한거같음 나같으면 프듀1보고 설령 그런 생각 들었어도 절대 입밖으로 안꺼내고 착한척 했을텐데...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말리려는듯? 말해도 계속끝까지 말하는거보고 생각없다고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