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센터하면서 화제성도 가장 셌고 지금까지 분량도 거의 대휘가 젤 많았음 그만큼 더 신중하게 말했으면 이라는 생각이 드네 대휘만큼 또는 대휘보다 심한 발언 한 연습생들은 왜 욕안먹냐고 하는데 그건 걍 걔네한테 관심이 없어서 그런거임 원래 무관심이 제일 무서워 어차피 막말 한 걔넨 상위권 가기도 힘들테고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처음에 센터하면서 화제성도 가장 셌고 지금까지 분량도 거의 대휘가 젤 많았음 그만큼 더 신중하게 말했으면 이라는 생각이 드네 대휘만큼 또는 대휘보다 심한 발언 한 연습생들은 왜 욕안먹냐고 하는데 그건 걍 걔네한테 관심이 없어서 그런거임 원래 무관심이 제일 무서워 어차피 막말 한 걔넨 상위권 가기도 힘들테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