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입시보는데 뽑힌애들이 모여서 안뽑힌애들 보면서 "안뽑힌데에는 이유가 있지.." 이러는거명문대 학생이 평범한 대학생 다니는 애들 보면서 "못온데에는 이유가 있지.." 이러는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