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그렇게 한 거는 대휘 잘못 맞는데 이렇게까지 크게 욕먹을 일인가 싶어.. 애가 아직 17살이고 오늘 이후로도 그런 말이 나오면 그 때는 대휘 인성에 문제가 있다 이런 말이 가능하지만 다들 왜 그렇게 확대해석까지 하는거니 말투 내가 더 무섭다..ㅠ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말 그렇게 한 거는 대휘 잘못 맞는데 이렇게까지 크게 욕먹을 일인가 싶어.. 애가 아직 17살이고 오늘 이후로도 그런 말이 나오면 그 때는 대휘 인성에 문제가 있다 이런 말이 가능하지만 다들 왜 그렇게 확대해석까지 하는거니 말투 내가 더 무섭다..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