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925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5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거기 연습생 다 만세2조를 제일 만만한상대로 보고 대결하고싶어한것도 욕먹어야하는거 아닌가 대휘가 제일 발언이 직설적이였지만 인터뷰나온 연습생들도 다 그런 투로 말했는ㄷ 왜 대휘만 욕먹는가 제일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그렇네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의도가 담긴 말이랑 그런 말이랑은 다른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오히려 그건 별 상관 없다고 봄ㅋㅋㅋ대휘가 어벤져스 조 짠거랑 비슷한 맥락 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4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일 만만하다고 대놓고 말하지않았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ㅋㅋㅋㅋ대휘혼자서 만만하게 본거아니라고ㅋㅋㅋㅋㅋ딴 애들 다 대놓고 손짓하더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경쟁에서 자기보다 약체일것 같은애를 고르는건 이기기위해서 당연한거라생각.... 근데 그런식으로 말하는건 그냥 무시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모두가 만만하게 대놓고 표현을 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만만하다랑 안뽑히는덴 이유가있다랑 같은지모르겠엉... 만만한건 자기랑 비교했을때 자기보다 낮다고 생각하는거고 안뽑히는덴 이유가있어는 능력없다고하는거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보다 낮다고 생각하는거랑 능력이 없다하는게 곧 같은의미아니야? 연습생이 평가받을게 곧 실력인데 나보다 낮다하면 실력없다랑 같다고보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지 실력이 있는사람이라도 상대적으로 나보다 낮으면 만만하다고 생각할수있는거 아니야? 내가실력이 그사람보다 월등하다고해서 그사람 실력이 아예 없는거로 이어지는건 아니잖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 기자회견 늦어지는중
0:34 l 조회 1
기사 뜸 사퇴한대
0:34 l 조회 1
나 왜케 프미나 채영이랑 김세정 닮아보이지
0:33 l 조회 1
근데 막상 32강 못가니까 씁쓸하네
0:33 l 조회 1
홍명보 사퇴
0:33 l 조회 1
한 멤버가 한 멤버를 싫어하는? 밀어내는?
0:33 l 조회 1
정보/소식 [속보] 홍명보 감독 사퇴 선언 "국민들께 죄송, 결과 책임지고 물러난다"
0:33 l 조회 2
아니 생각해보니 해외 코치 데려온것도 웃겨
0:33 l 조회 4
출근 익들 기자화견 볼 거야??
0:33 l 조회 5
근데 축협이 저런 스포츠 협회 중에 제일 심한건가?2
0:33 l 조회 5
정보/소식 [1보] [월드컵] 홍명보 대표팀 감독, 32강 진출 실패 책임지고 사퇴1
0:33 l 조회 85
돈아깝긴해
0:32 l 조회 27
제팁 딴뉴스만 뜨길래 이거로 대기중
0:32 l 조회 64
벤투 부르라고 개ㅅ들아 ...
0:32 l 조회 19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0:32 l 조회 78
연애 중이어도 유사를 떠먹이는 돌 있음?2
0:32 l 조회 21
홍명보 선임 당시에도 축협 실무자들 억울했을걸4
0:31 l 조회 45
대승만 아니면 ok4
0:31 l 조회 50
차이진신 그리드에 들어가서 데뷔하나본데....?
0:31 l 조회 27
기자회견 젭티야 케백이야???2
0:31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