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925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5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거기 연습생 다 만세2조를 제일 만만한상대로 보고 대결하고싶어한것도 욕먹어야하는거 아닌가 대휘가 제일 발언이 직설적이였지만 인터뷰나온 연습생들도 다 그런 투로 말했는ㄷ 왜 대휘만 욕먹는가 제일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그렇네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의도가 담긴 말이랑 그런 말이랑은 다른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오히려 그건 별 상관 없다고 봄ㅋㅋㅋ대휘가 어벤져스 조 짠거랑 비슷한 맥락 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4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일 만만하다고 대놓고 말하지않았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ㅋㅋㅋㅋ대휘혼자서 만만하게 본거아니라고ㅋㅋㅋㅋㅋ딴 애들 다 대놓고 손짓하더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경쟁에서 자기보다 약체일것 같은애를 고르는건 이기기위해서 당연한거라생각.... 근데 그런식으로 말하는건 그냥 무시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모두가 만만하게 대놓고 표현을 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만만하다랑 안뽑히는덴 이유가있다랑 같은지모르겠엉... 만만한건 자기랑 비교했을때 자기보다 낮다고 생각하는거고 안뽑히는덴 이유가있어는 능력없다고하는거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보다 낮다고 생각하는거랑 능력이 없다하는게 곧 같은의미아니야? 연습생이 평가받을게 곧 실력인데 나보다 낮다하면 실력없다랑 같다고보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지 실력이 있는사람이라도 상대적으로 나보다 낮으면 만만하다고 생각할수있는거 아니야? 내가실력이 그사람보다 월등하다고해서 그사람 실력이 아예 없는거로 이어지는건 아니잖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진짜 축협 물갈이 어떻게 하면 할 수 있지
23:19 l 조회 1
홍명보가 아컵도 그대로 한다?
23:19 l 조회 1
최애 못생겨보이면 탈덕인가
23:19 l 조회 1
솔직히 우리나라 은퇴한 선수들한테까지도 뭐 요구하는 분위기 자체가 징그러움...
23:19 l 조회 1
안원잘 피디 ㄹㅇ 미친 거 같아(p)
23:19 l 조회 10
홍명보 짤리면 진짜 임시감독으로 가야할걸1
23:19 l 조회 10
와 이강인 조별리그 전체 베스트11에 듦2
23:19 l 조회 27
사이들 귀신같이 올공 시위 먹금하는거 왤캐 웃김 ㅋㅋㅋ2
23:18 l 조회 12
홍명보 이번일로 자존감 박살났겠다4
23:18 l 조회 33
정국 어제오늘 완깐반깐2
23:18 l 조회 14
홍명보 아시안컵도 감독 할수있을까? ㅋㅋ
23:18 l 조회 11
노스웨스트 생각보다 되게 어리네
23:18 l 조회 14
닭발에 맥주 마실건데1
23:18 l 조회 11
몰라서 말 안 하다 이제 알아서 말하니까 가증스럽다는 게 진짜ㅋㅋ1
23:18 l 조회 22
헐 코르티스 레드레드 탑백 1위2
23:17 l 조회 65
나 부울경 미남 개좋아함
23:17 l 조회 31
솔직히 월드컵이 국제대회스포츠 세계 1짱이라
23:17 l 조회 25
트위터 맘찍하면 누가 누른건지 떠??? ㅠㅠ1
23:17 l 조회 17
지금 축구유투버들 국대들 유튜브에서 하는 소리 보면 다 반응이 같음2
23:17 l 조회 44
아니 요아정 토마토맛 개마싯네
23:1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