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도 없어서 좋지도 싫지도 않았어. 근데 오늘 발언은 좀 듣기 거북했어. 그럴만한 이유는 뭔데? 솔직히 정중지 별로 안좋아하지만 오늘 발언은 좀 공감했다. 버림받은 느낌. 그런 애들한테 이유가 있다는건 속으로만 생각해도 될거같은데 굳이 말해서.. 물론 생각없이 말했을수도 있겠지만 적어도 데뷔를 목표로 하는 애라면 조금은 생각하고 말하는게 좋겠어.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관심도 없어서 좋지도 싫지도 않았어. 근데 오늘 발언은 좀 듣기 거북했어. 그럴만한 이유는 뭔데? 솔직히 정중지 별로 안좋아하지만 오늘 발언은 좀 공감했다. 버림받은 느낌. 그런 애들한테 이유가 있다는건 속으로만 생각해도 될거같은데 굳이 말해서.. 물론 생각없이 말했을수도 있겠지만 적어도 데뷔를 목표로 하는 애라면 조금은 생각하고 말하는게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