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본진은 그사 화력 죽어서 그냥 소소하게 굴러가는편인데 와 진짜 그림 잘 그리는게 보통 잘 그리는게 아님 보고 감탄했음... 내가 보고 감탄한게 국뷔 필승 이분인데 진짜 최고더라 국뷔 파는 사람들 행복할것 같았음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4/23) 게시물이에요 |
|
내 본진은 그사 화력 죽어서 그냥 소소하게 굴러가는편인데 와 진짜 그림 잘 그리는게 보통 잘 그리는게 아님 보고 감탄했음... 내가 보고 감탄한게 국뷔 필승 이분인데 진짜 최고더라 국뷔 파는 사람들 행복할것 같았음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