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무대 하는 거 감상 중)
넷째: 쟤 언제 저렇게 컸냐
셋째: 그니까
첫째: 그러게 애기였는데
진짜 우리 형라들 말 너무 발리는 거 아닙니까....
애기래 애기....형들 눈에는 아직 한참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발리고 너무 감동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4/23) 게시물이에요 |
|
(다섯째 무대 하는 거 감상 중)
넷째: 쟤 언제 저렇게 컸냐 셋째: 그니까 첫째: 그러게 애기였는데
진짜 우리 형라들 말 너무 발리는 거 아닙니까.... 애기래 애기....형들 눈에는 아직 한참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발리고 너무 감동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