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윤지성 강다니엘 호감이고 사무엘도 너무 귀여워서 응원하고 투표도 했음 지훈이도 귀엽고 근데 무슨 지들끼리 투표를 하라 마라 난리야 지들이 좋아하는 애들 있으면 남들도 의견을 들어줘야지 지뢰네 뭐네 하면서 지성 다니엘 분량으로 엄청 까는데 어이가 없어 그리고 나도 문복쓰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누군가에게는 좋아하는 상대니깐 순위가 높은거지 그럴로 왜들 난리야?? 투표도 경쟁이고 그들 인기를 말해주고 그것도 능력임 지들 눈에는 별로인 후보들이 순위가 높은것도 대중적 호감도가 높은거고 그것도 그 후보들 능력인거지 솔직히 지들 눈에 괜찮은 후보도 남들 눈에는 진짜 별로인데 ㅌㅇㅌ 프듀 팬들 진짜 이상하더라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