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들을까하다가 뮤비한번 봐볼까하고 보면서 듣는데 뮤비도 너무 이쁘고 내가 딱 좋아하는 분위기노래... 음색도 좋아8ㅅ8 안 들어본 익이니들 꼭 들어봐ㅠㅠ 지금 듣기 딱 좋은 곡이야!! 촉촉해 노래가
| 이 글은 9년 전 (2017/4/23) 게시물이에요 |
|
안들을까하다가 뮤비한번 봐볼까하고 보면서 듣는데 뮤비도 너무 이쁘고 내가 딱 좋아하는 분위기노래... 음색도 좋아8ㅅ8 안 들어본 익이니들 꼭 들어봐ㅠㅠ 지금 듣기 딱 좋은 곡이야!! 촉촉해 노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