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피곤해보이는 윙 때문에 이벤트랍시고 윙 와이셔츠 입었는데 생각보다 짧아서 당황했지만 그래도 윙 와이셔츠 입고 눈치 살피면서 꿋꿋이 윙 기다리는 부기
윙 피곤에 쩔어서 집 들어왔는데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건 자기 와이셔츠 입고 침대에 다소곳하게 앉아있는 부기
"형, 뭐해요?"
"그, 그냥. 별로, 별로야? 벗을까?"
"됐어요, 그냥 입고 누워있어."
| 이 글은 9년 전 (2017/5/01) 게시물이에요 |
|
요즘 피곤해보이는 윙 때문에 이벤트랍시고 윙 와이셔츠 입었는데 생각보다 짧아서 당황했지만 그래도 윙 와이셔츠 입고 눈치 살피면서 꿋꿋이 윙 기다리는 부기 윙 피곤에 쩔어서 집 들어왔는데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건 자기 와이셔츠 입고 침대에 다소곳하게 앉아있는 부기
"형, 뭐해요?"
"그, 그냥. 별로, 별로야? 벗을까?"
"됐어요, 그냥 입고 누워있어." |
|
ㄱ 윙부기 불안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