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본진은 봐도 아무 느낌이 없어,,, 이제 누가 걔를 좋아해? 진짜 프듀 애들이 짱이야 이런 식으로 내 친구가 들리게 말하고 항상 같은 돈으로 뿜빠이 해서 딥디랑 앨범 샀는데 친구한테 말도 안 하고 다 팔아버림 ㅋㅋ 그래놓고 내 친구 다 들리게 프듀 덕질한다고... ㅎㅎ 제발 다시 오지 마세여~~~~
| 이 글은 9년 전 (2017/5/14) 게시물이에요 |
|
지금 본진은 봐도 아무 느낌이 없어,,, 이제 누가 걔를 좋아해? 진짜 프듀 애들이 짱이야 이런 식으로 내 친구가 들리게 말하고 항상 같은 돈으로 뿜빠이 해서 딥디랑 앨범 샀는데 친구한테 말도 안 하고 다 팔아버림 ㅋㅋ 그래놓고 내 친구 다 들리게 프듀 덕질한다고... ㅎㅎ 제발 다시 오지 마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