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무엘이가 6등이지? 물론 딴애들도 다 잘했는대 6위 정도 일줄은 몰랐는데 와 나 ㅓ너무 당황스럽다 당연하게 무엘이가 6위는 아닐거라 생각했는데 6위라 나오니까 아 뭔가 모루겠다 무엘이 우는것도 그렇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5/20) 게시물이에요 |
|
왜 무엘이가 6등이지? 물론 딴애들도 다 잘했는대 6위 정도 일줄은 몰랐는데 와 나 ㅓ너무 당황스럽다 당연하게 무엘이가 6위는 아닐거라 생각했는데 6위라 나오니까 아 뭔가 모루겠다 무엘이 우는것도 그렇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