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 덕질 각자만의 취향있고 다 존중함 당연히 쿠크깨질사람있고 괜찮은 사람도 있을거고 근데 유달리 프듀판에서 프레임 씌우는게 문제인거같은데 개인적으로 일단 아직 연생들이고 몇몇만 봐도 좀 걱정되는 애들있었음 남돌들 이미지 팔아서 사는거 알지만 우리 프레임은 조심하는게 맞는거같아
| 이 글은 9년 전 (2017/5/23) 게시물이에요 |
|
각자 덕질 각자만의 취향있고 다 존중함 당연히 쿠크깨질사람있고 괜찮은 사람도 있을거고 근데 유달리 프듀판에서 프레임 씌우는게 문제인거같은데 개인적으로 일단 아직 연생들이고 몇몇만 봐도 좀 걱정되는 애들있었음 남돌들 이미지 팔아서 사는거 알지만 우리 프레임은 조심하는게 맞는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