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에서 안 잡은건가 영민맘.. 그냥 지금 혼란이다 원픽이었는데..ㅎㅎ 루머라고 믿을라고 했는데 팩트가 너무 충격이라 국프 만만하게 본거 같아서 실망이기도 하고....ㅋㅋㅎㅋㅎㅎㅎㅎㅎ휴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
| 이 글은 9년 전 (2017/5/23) 게시물이에요 |
|
브랜뉴에서 안 잡은건가 영민맘.. 그냥 지금 혼란이다 원픽이었는데..ㅎㅎ 루머라고 믿을라고 했는데 팩트가 너무 충격이라 국프 만만하게 본거 같아서 실망이기도 하고....ㅋㅋㅎㅋㅎㅎㅎㅎㅎ휴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