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안됐다 아이돌 한다고 3년사귄 여친 내치는것도 그거는 그거대로 나쁘다고 생각하는데 슨스좀 하지 말지 그랬어... 안타깝다 얘한테 정이 떨어졌으면 투표를 안하면 되는거지 정신상태가 안됐다느니 할 필요는 없다고봄
| 이 글은 9년 전 (2017/5/23) 게시물이에요 |
|
좀 안됐다 아이돌 한다고 3년사귄 여친 내치는것도 그거는 그거대로 나쁘다고 생각하는데 슨스좀 하지 말지 그랬어... 안타깝다 얘한테 정이 떨어졌으면 투표를 안하면 되는거지 정신상태가 안됐다느니 할 필요는 없다고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