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제발 !!!!! 가마니 자세를 지키자방구.. 확실하지않은걸로 해명하지말자 아아아아아양ㄹㄱㅇㄱ알랃알강라ㄱ!!!!! 답답해 너무 답답해 미춰버리겠어..... 하 지켜주고시픈마음 다 잘알겠어...하지만 가만히 기다려주고 본인이 추스릴때까지 지켜봐주면서 메세지북에 보낼 편지 끄젇이면서 롬곡줄줄 흘리는게 백배천배 영민이 도와주는 길이란마랴ㅠㅠㅠㅠㅜ 속상해서 오늘 처음 글쓴당...ㅜ
| 이 글은 9년 전 (2017/5/25) 게시물이에요 |
|
제발 제발 !!!!! 가마니 자세를 지키자방구.. 확실하지않은걸로 해명하지말자 아아아아아양ㄹㄱㅇㄱ알랃알강라ㄱ!!!!! 답답해 너무 답답해 미춰버리겠어..... 하 지켜주고시픈마음 다 잘알겠어...하지만 가만히 기다려주고 본인이 추스릴때까지 지켜봐주면서 메세지북에 보낼 편지 끄젇이면서 롬곡줄줄 흘리는게 백배천배 영민이 도와주는 길이란마랴ㅠㅠㅠㅠㅜ 속상해서 오늘 처음 글쓴당...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