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68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2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그러는건 좀 ..? 싶음..
대표 사진
익인1
일부.. 나는 조용히있다....너무 죄송스러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그냥 입다물고 있음.. 다 안고가야할 일이라고 생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가마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조용히 있다... 이럴땐 잠깐 나간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끌올되면 봉들이불편해 하니까그런거 아니얌..? 봉들 되게 싫어하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봉들이 엄청 불편해해서 그런듯.....아 이건 봉탓이 아니라 타팬이봤을때 서로 배려하는느낌이여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봉인데 나도 끌올 진짜진짜진짜 너무 싫어하는데 뉴이스트 팬들이 끌올 하지 말라고 하면 그냥... 아 나도 내 감정을 모르겠는데 속상해
애초에 나는 괜찮아서 괜찮다고 하는게 아니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슈스라는말은 왜꺼내는거임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 감독 전술 짜기 쉬웠겠따
13:55 l 조회 1
젭티 중계진 내일 바로 LA 가려고 비행기랑 숙소 다 준비했다는데ㅋㅋ
13:55 l 조회 1
이강인 전성기 시절이 너무 아까움 진짜로2
13:55 l 조회 13
꿀조라는말 우리한텐 해당되는 말이 아니였던거임1
13:54 l 조회 10
캐나다 감독이 홍 아니었으면 우리 감독이었을 확률이 높았다는거잖아…?1
13:54 l 조회 41
사람이 과거에 이뤄놓은게 있으면 가만히만 있어도 끊임없이 올려쳐지는데
13:54 l 조회 13
오늘 전반에 설렁설렁 뛰어다닌게 제일 열받아1
13:54 l 조회 29
이번 대회에서 손흥민 활약 없었던 건 맞는데2
13:54 l 조회 45
벤투 다시 오면 좋겠다…
13:54 l 조회 13
근데 이강인 골잡으면 ㄹㅇ 뛰어댕기는 선수가 있어야되는데
13:54 l 조회 21
아니 국대 선수들이 감독 보이콧하면 안됐음?5
13:54 l 조회 18
그러게 손흥민 욕 적당히하지
13:54 l 조회 27
스포츠협회 중에 괜찮은데는 양궁 밖에 없나1
13:54 l 조회 16
근데 축구선수가 축구 못해서 축구못한다고 하는게 악플임?
13:53 l 조회 18
우리 국대에도 메시 하나 있었으면16
13:53 l 조회 60
우리나라는 설렁설렁을 눈으로 보이게 하는걸 극혐하는 나라라2
13:53 l 조회 37
축알못들도 축협 홍명보가 왜 까이는지 이번에 똑똑히 알았을듯3
13:53 l 조회 33
우리나라는 히딩크나 벤투처럼 조직력 높여줄 해외감독이 필요함1
13:53 l 조회 22
명보형 괜찮습니다 가슴피세요...10
13:53 l 조회 159
아니 근데 왜이렇게 열심히안뛰어?
13:5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