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8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샤이니 팬덤...?? 솔로 나와도 화력 짱짱하더라 뭔가 진짜 올팬기반 같아 난 좀 라이트로 여러 가수 많이 파는디 뭐 

다 파본 건 아니지만 ㅠㅠ 긍데 막상 파다보면 생각보다 올팬기반이라고 하면서도 막상 까보면 어느정도 차이 나는 그룹도 있는데 샤이니는 뭔가 진짜 올팬같다 생각했음 걍 정멍 내 기준!!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샤이니 너무 부럽고 훈훈 단란 오손도손 같은 분위기... 팬들도 가수들도 서로 너무 아끼고 예쁜 게 눈에 보여서 좋아보여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참고로 빙 아님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ㅁㅈ 그리고 인피니트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오 그냥 올팬성향이네 하고 말았는데 샤이니앨범이랑 멤버 솔로앨범이랑 초동 비슷한거 보고 더 느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질문!!!!! 투바투 연준 앨범
19:22 l 조회 1
빅뱅 빨리 들어간애들 데이터 속도 몇이었어?
19:22 l 조회 5
YG 일예에 자리 빼둠
19:21 l 조회 35
아 이제 광주광역시 아니고 전남광주라 하겠구나
19:21 l 조회 12
헐 하트페어링 상윤
19:21 l 조회 12
코르티스 샵 어디야? 그 맑고 묘한 느낌 이쁘던디 1
19:21 l 조회 12
연준 피규어 개감다살 ㅁㅊ..
19:21 l 조회 19
중콘 2층 이제 없겠지...?1
19:21 l 조회 27
쿠플 첨해보는데 4만번 오마갓이다 진짜
19:21 l 조회 21
지금 빅뱅 플로어 있는 날짜있어?ㅠㅠ5
19:20 l 조회 68
연준이 피규어앨범은 매번 퀄 개 좋아1
19:20 l 조회 16
4세대 여돌은 다 개인인스타 만들었어??2
19:20 l 조회 13
정보/소식 'SM 시세조종' 김범수 항소심 시작…방시혁 증인으로 부를까?
19:20 l 조회 7
아니 헬로라이브 장한음 포카에 피프티피프티 로곸ㅋㅋㅋㅋㅋㅋㅋ
19:20 l 조회 10
내일 대친소 게스트 떴어 ?4
19:20 l 조회 23
빅뱅 막콘 2층사이드 다털림2
19:20 l 조회 84
빅뱅 중콘 플로어라도 잡은게 용한거야..?7
19:19 l 조회 80
다들 내일 월드컵 볼꺼야?7
19:19 l 조회 27
난 틀렸다 쿠플도 우르르나 취켓잇어?1
19:19 l 조회 47
드디어 오천3
19:1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