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85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케이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4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거의 올팬이 될수밖에 없는 구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겉으로는 올팬인척한다 속으로는 올팬 아니다 이러는데 우리 팬덤 다 빼고봐도 최애 개념이 강할뿐인지 7명 다 사랑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끔 걍 꼬와서 보는 애들이 쫌..많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덤이 크면 올팬 분위기 나기 어렵지 않나...? 하도 다양한 사람들이 있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내라인으로 갈리는 느낌있긴한데 그래도 베이스는 올팬 깔고가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올팬이 될수밖에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내 팬덤이지만 라이트 빠졌을때가 궁금하다 진심으로... 내생각엔 최애중심 올팬으로 깔릴듯 지금도 대부분 그러는데 뭐 배척 이런거 극소수고 걔네 수면 위로 못올라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방탄 파보면 알게됨ㅎㅎ 애들이랑 정신 적으로 교감하는게 많아서 올 팬이 안 될 수가 없는 구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ㄹㅇ 애들 좋아하면 올팬 안될수가 없는데 뭐 겉으로 티안내는 사람도 있겠지만 일단 나는 올팬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 악개나 n인 지지? 이런 거 올라오면 거의 뚜들겨 패서 난 그게 좋아 우리 팬덤 아예 수면 위로 못 올라오게 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렇게 느끼는 사람 있는거고 아닌사람도 있는거고...ㅋㅋㅋㅋㅋ일단 나는 올팬인데 우리 팬덤이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가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없다고는 할 수 없지만 심하지는 않은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의 올팬인 것 같은데
솔직히 어떻게 올팬이 아닐 수가 있지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내가 방탄 커뮤 웬만한 곳은 다 가는데 개인팬 티내는 애들을 진짜 거의 못봄 2년에 3번? 트위터에서도 그취쪽 애들만 봤지 못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 올팬인 그룹이 어디있어 솔직히 죄다 올팬은 아니지ㅋㅋㅋ 근데 올팬 꽤 많은거임 악개나 까빠는 유독 없어 그런 문제에 특히 예민하기도 하고 ㅇㅇ 우리팬덤 모두 올팬이야! 이렇게 강조하고싶진 않지만 또 올팬분위기 아니다 이건 아님 걍 최애개념이 강한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가 올팬이고 올팬많음. 많을수밖에 없고. 근데 팬덤이 크니 최애베이스 올팬베이스 등등도 있겠지. 근데 홈마도 다른멤 단독스케줄도 따라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최애개념 강하다고 하는데 약한올팬도 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악개 n인지지 까빠 뚜들뚜들 강함 올팬기조 맞는 거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7방탄 팬이 많다고 생각해 :) 최애성향이 짙은 올팬 느낌을 가끔 보기는 하지만 그냥 그 사람의 성향이라고 생각해. 팬들이 워낙 많은데 내 주변 사람으로 판단할 수 없디만 헿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올팬 베이스에 최애가 회전문...기본적으론 악개 배척이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방탄 팬질 4년하면서 늘 거의 올팬이라고 생각했는데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버뮤다 필터링해
13:24 l 조회 1
도영이 오늘 행사에서 노래도 해?
13:24 l 조회 1
여자 아이돌인지 팝송인지 모르겠는데 lookin! lookin on me looking on me 하는 노랴 뭐지????
13:24 l 조회 1
돌판에서 진상 학부모 대리 체험하는 느낌임
13:24 l 조회 1
원래 조합으로 앓는거 싫어하는 개인팬 많지않음?
13:24 l 조회 1
5세대 감성같지가 않음
13:24 l 조회 1
여기서 갸루 하는 사람이 몇번째야?
13:24 l 조회 1
지역체육센터 수영강습 신청 성공해본 사람있어?
13:24 l 조회 1
몇 멤버 빼고 키 180 조합으로 앓던데
13:24 l 조회 27
동태플 돌리려고 이러는거야?
13:24 l 조회 8
인티 진짜 ㅋㅋㅋ
13:24 l 조회 17
동태동태하니까 동태탕 먹고싶다
13:24 l 조회 3
난 갠팬이면 타멤들은 ㄹㅇ 타돌처럼 신경도 안 쓰는 줄 알았음
13:24 l 조회 7
근데 잘생긴멤 몇명만 묶어올치 실력멤 몇명만 묶어올치3
13:23 l 조회 39
유치하다ㅠㅠ1
13:23 l 조회 17
플이 진짜 나이 먹고 이러고 싶나2
13:23 l 조회 12
순덕될수록 알페스 못하겠어ㅋㅋㅋㅋㅋ
13:23 l 조회 11
1
13:23 l 조회 47
동태플에서 이까지 온게 신기하다 니네 밥은 먹냐
13:23 l 조회 21
놀티켓 원래 배송 이러나?
13:23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