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8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0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샤이니였움 뭔가 그냥 그렇다고 계속 생각은 했었는데 이번 드콘 했을 때 태민님 솔로로 나오셨는데 옆에서 샤월들 주섬주섬 발광력 오지는 야광봉 하나씩 키면서 서서 떼창 하는 거 보고 뭔가 멋졌음... 솔로 초동도 잘 나오구 걍 뭔가 구런 경향인 것 같아 하이라이트랑 인피니트도!! 아 세 팬덤이 뭔가 진짜 딱 타팬이 봐도 올팬성향이 제일 강한듯
대표 사진
익인1
주섬주섬ㅋㅌㅌㅌㅌㅋㅋㅋ귀엽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샤하인 최고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차 쌓였는데 팬덤도 탄탄하고 저 세 그룹은 여러모로 대단한 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앙 실력적으로도 평판 좋고 대체적으로 돠게 안정한 그룹 같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길동 뿌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샤하인 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샤이니 ㅋㅋㅋ 잉끼 ㄹㅇ 두루두루 올팬들이 많아서 그른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샤하인 크으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해 케이팝 장르 되게 다양하게 나와서 좋던데 난
18:00 l 조회 1
와 나 인생의 1/3을 인티 했네
18:00 l 조회 1
쟤들은 피부색 가지고 조롱하면 한국인들이 긁힐거라 생각했나
18:00 l 조회 2
최애 맘에 안드는거 뭐냐는 글 개웃기네 ㅋㅋㅋㅋ
18:00 l 조회 9
정보/소식 K반도체 지도가 바뀐다…수도권·충청 그리고 호남
18:00 l 조회 2
건호 이럴 때가 제일 잘생긴 것 같음
18:00 l 조회 3
엄앤안 ㄹㅇ 어케했냐 빅히트 안목 아무리봐도 대단
17:59 l 조회 16
이런 분위기 노래 추천 받아요........
17:59 l 조회 11
알디원 숏안부즈 좋아하는 사람 있니3
17:59 l 조회 11
성세천하 해본 사람들아 이치
17:59 l 조회 5
위버스 폼림 어려워졌어?2
17:58 l 조회 16
OnAir 라이즈 나온다2
17:57 l 조회 15
안정환 리즈시절 미쳤다 진짜1
17:57 l 조회 13
최애 맘에 안드는 점 있어?16
17:57 l 조회 49
스밍이나 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7:57 l 조회 37
오정세 니가좋아 댓글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17:57 l 조회 6
보넥도 오늘 서프라이즈로 시구 하러갔네
17:56 l 조회 44
내가 좋아하눈 사쿠야트윗1
17:56 l 조회 27 l 추천 1
원래 자기최애가 하면 별거아닌걸로 왜 내가당하면 유난되는게 돌판임3
17:56 l 조회 53
우리애들 다시 돌아왔어...15
17:56 l 조회 2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