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87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시간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저 때 여보세요 활동 하고 있었고 당시 매니저분이 욕 엄청 많이 쓰시던 분이었던 거 = 아론 미국 LA에서 온 지 겨우 2년 남짓한 시기였고 자기 측근에 있는 사람이 말을 나쁘게 한다면 어떻게든 보고 물들 수밖에 없음 

 

그리고 이건 추측이지만 아론은 ㅂㅅㄷ을 바보들 뭐 이쯤으로 생각한 것 같음 

 

내 추측은 알아서 자필해줘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궁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안..? 음..? 무슨말인지 이해는 가지만 잘못한건데 .. 껄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한국사람 아니야?? 대뷔 초에 한국말 부족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국사람 아냐..말 잘하는거 같은데 가끔 보면 티낭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한국인은 맞는데 한국에서 안 살았던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ㅇㅏ로니 군대 안가면 한국인 아닌거 아냐?? 난 국적말한건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국적 말하는 거면 익인 말이 맞을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너무 궁예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말 하려는지는 이해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읭 이건 조금....바보들이라는 펴현이라도 뒤에서 한거면 조금 그렇지 무슨 말인지는 알겠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자 나도 아론 미국사람이니까 어떤 어감인줄 모르고 사용했다고도 충분히 생각됨
9년 전
대표 사진
타팬11
타팬인데 쉴드가아니라 나는 한국에서 5학년까지 학교를 디리다가 외국으로간 사람인데 그 단어가 stupid정도로 생각됐는데 생각보다 심한욕이라서 놀랐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삿포로는 가면 뭐하고 놀아?? 나도 알려줘
16:29 l 조회 2
월드컵 남아공 중계 전현무 젭티비씨에서함??
16:28 l 조회 2
인티 광고 이상한거 떠
16:28 l 조회 3
ㄹㅇㅈ 릴스 멤버 자유의지 없음??
16:28 l 조회 7
트와에 솔로가수로 나갈 멤버는 나연정도인가?
16:28 l 조회 14
지민(방탄) 오늘 디올쇼 인텁 떳는데 귀엽네ㅋㅋㅋ
16:28 l 조회 15
와미친 나도 도영이 이때 생각남1
16:28 l 조회 8
코르티스야 아직 엠버는 아니된다5
16:27 l 조회 48
와 티코 쿠앤크맛 나온대1
16:27 l 조회 17
소신발언 화덕피자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5
16:27 l 조회 32
근데 슴 이제 센터 의미없다는 식으로 누가 말했던 것 같은데7
16:27 l 조회 81
여기 혹시 공무원익 잇니ㅠㅠㅠㅠㅠㅠㅠ4
16:27 l 조회 21
아 차은우 탈세 한번 한거로 죽을때까지 머리채잡히는거 개웃6
16:27 l 조회 44
위시 돈클즈 왤케 귀엽
16:27 l 조회 7
솔직히 연차 10년 넘어가면 갠활 자리 잡아야함..2
16:27 l 조회 36
전원 재계약안해도 1년 1컴백이면 팬들 입장에서는 괜찮지 않아?
16:27 l 조회 18
돈을 얼마나 벌고싶은건지 감도 안온다는 티코 신상4
16:26 l 조회 83
요즘 돌 컴백이랑 월드컵 상관없는거 맞지?5
16:25 l 조회 37
엔젤노이즈 해나 솔로 데뷔에 에핑 남주&펜타곤 후이가 도와줬구나1
16:25 l 조회 10
복숭아처돌이들아 납작복숭아랑 그냥 복숭아랑 뭔 차이야2
16:2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