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8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세븐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당연히 다좋아할필요는 없는거아닌가 몇명만 좋아하고 응원할수도 있지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배척만 안하면 상관없다고 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나쁨 좀 존중해줬으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N인지지 원래 배척이랑 같은뜻이야
본문에 말한건 n명 개인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이거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4 n인지지= n명만 그룹으로 인정하겠다
쓰니가 말하는건 그룹내에서 n명을 좋아한다는거 아냐?? 그건 n명 갠팬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6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감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인팬은 상관이 없어...n인지지는 한 그룹내에서 n명만 그룹으로 지지한다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n인 지지를 배척까지 동반해서 하는 게 문제란 거야 그러면서 어느그룹 팬이다라고 하는 것도 잘못이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딴멤버욕하고그러는것도아니고
내가 응원하고싶은사람 응원하겠다는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는 n인팬!n인지지랑은 다르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가 말하는건 갠팬인듯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디디던 앤톤 너무 좋다…
18:18 l 조회 11 l 추천 1
이거 걍 논문수준1
18:18 l 조회 21
내일 엠카 1위 누가 유력해 ?1
18:18 l 조회 20
아이씨 뭘보라는거야
18:18 l 조회 18
아일릿 회사는 민희진과의 소송에서 유리한가?
18:18 l 조회 9
치즈감자는 왜캐맛있을까
18:17 l 조회 2
최근에 어금니가 잇몸을 뚫고 나왔는데4
18:17 l 조회 26
아니 우리동네 엽닭 사라짐
18:17 l 조회 11
라이즈노래 들을수록 감긴닼ㄲㅋㅋㅋ5
18:17 l 조회 44
울 고양이 사진 찍는 건 기가 막히게 알아서 고개 휙 돌림1
18:16 l 조회 6
백지헌 중단발이 훨훨씬 예뿌다4
18:16 l 조회 57
최유정 노래 왤케 서이브 느낌나지
18:16 l 조회 23
공항 따라가면 ㅅㅅ이라고 보면 되는거임??5
18:16 l 조회 37
하투하 이름 뜻이 뭐야? 하츠투하츠?1
18:16 l 조회 19
만찬가 뮤비는 리센느 원이x갸루에 노래는 태연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
18:16 l 조회 14
팬튜브 이벤트 열어놓고 댓글추첨 안하는데 왜 추첨안하냐고 댓글남겨도돼?2
18:16 l 조회 17
멜티 항상 헷갈리는게3
18:16 l 조회 11
OnAir 라이즈 1위 축하 🧡13
18:15 l 조회 48 l 추천 4
쿠팡플레이도 매크로방지 코드 입력하는거 있어??
18:15 l 조회 7
만찬가 태연 한소절인데 너무 좋다,,,,
18:1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