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89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7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7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ㅅㅊㅎ 이건 맞다면 탈덕이지만 아니어도 사람들이 아니라는거 알아줄지 모르겟고 팬들만 몇백번 반복해서 알려야할거같고 

이상한 아주 소수팬들이 민폐 끼치고 

새로 유입인지 아닌지모르겟지만 사리분별 못하고 그냥 댓글 달아서 다른 분들 기분상하게하고 

이것도 다 사과해야하고 

 

목요일부터 진짜 너무너무 힘들어
대표 사진
익인1
ㅎㅎ힘들면 쉬었다가 와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힘들어도 난 러브한거 후회안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66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커뮤 쉬어보는 것도 좋을듯 쓰니야...힘들면 그래보는게 나을 것 같아 그러다 오면 훨 낫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그래도 애들은 얼마나 더 힘들었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나 이거생각하면서 버티고있다
절대탈덕은안하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4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ㅌㄷㅌㄷ 쓰니야 힘내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힘드로....또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타팬이지만 지금 잘버티면 나중엔 정말 다들 행복할거라고생각해!!!!!내가봐도 지금 팬들너무힘들것같은데 그건 다 똑같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이런 글 올리면 나머지도 힘들...어지니까ㅜ 쓴아 힘내구 좀 쉬었다 오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같이힘내보자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들도 말리는 몇몇 러브들도 좋아서 못 놓아 힘들면 커뮤 쉬는것도 좋더라 반응 안보면 마음편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많이 힘들지?? 시간이 약일거야 힘들면 애들 영상보고 힐링해보는건 어때? 커뮤는 잠깐 쉬어도 괜찮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러브들 다 힘내자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만큼 다이아몬드 코어됨 탈덕해도 애들 성공하는거 보고 탈덕해야겠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힘내자 쓰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눈물나게 빛나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몇년만에 덕질인데 이렇게 힘들줄이야ㅠㅠ그래도 힘낼꺼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요즘 애들 영상이나 사진 웃으면서 보다가 갑자기 눈물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토닥토닥ㅠㅠㅠ힘들지ㅠㅠ그래도 함께 힘내자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힘내자 우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래도 나 힘낼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더 단단해지는 과정이라고 생각해.. 6년치 액땜 몰아서 한다 생각하는중..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니야 쫌만 더 힘내자❤눈물나게 빛날거니까 이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첫 덕질이라 덕질이 이런건가 싶지만 후회는 안한다 애들은 얼마나 더 많이 힘들까 싶고 사실 이거 때문에 버티는 중 나도 힘낼거니까 너랑도 힘내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으쌰으쌰 힘내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만큼 애들을 좋아하고 아끼니까 힘든거라고 생각해 토닥토닥 ㅠㅠ 애들도 우리도 힘내자. 우리는 눈물나게 빛날거니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힘내자!!!으쌰으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쓰니랑 우리 조금만 더 힘내자! 곧 우리 다 행복해질거야 그렇게 만들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뭔 댓글... 설마 아론이 글 말하는건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ㅇㅇ가 킥이다 이거 유행 하기 전에는 이런 표현을 뭐라했지?
22:42 l 조회 1
유병재 코르티스컨텐츠한거 어디서봐?
22:42 l 조회 2
집에서 셀프매직 해본사람??
22:42 l 조회 2
고양콘 끝나고 지하철 어때 ??!!
22:42 l 조회 3
캡슐호텔 가본사람 있어?
22:42 l 조회 4
정호영 셰프 젊을 때 모습 진짜 댄서 느낌 나는 듯
22:41 l 조회 16
민희진이랑 이수만 남돌 언제나오냐 개가치 기다리는데1
22:41 l 조회 7
아니 타멤이 자꾸 내 최애 따라함1
22:41 l 조회 35
허남준 핑계고 나와도 웃기겠다 썰 잘 푸네 ㅋㅋㅋㅋㅋ1
22:41 l 조회 11
다음 앞드림 여행 자컨에서는 지성이가 운전 했음 좋겠다1
22:41 l 조회 7
아니 최애 헤메코는 별론데 왜자꾸 다 예쁘대4
22:41 l 조회 43
비니나 모자멤은 정해져있어?7
22:40 l 조회 25
어쩌다 이런 떡밥이....
22:40 l 조회 36
애드라 ㅜㅜ 마켓컬리 추천해주라... 쿠폰 오늘 안에 시켜야해서2
22:40 l 조회 12
콘서트 업자도 빡치는데 대리들도 빡침1
22:40 l 조회 15
큰방보고 교무실이라고 하는 거 오늘이 좀 절정 같음3
22:40 l 조회 42
마크 일 뉴스 탈 정도야??8
22:40 l 조회 84
팔뚝 지흡 생각하는익들.. 운동 꾸준히 해봐9
22:39 l 조회 43
운전연수 해주는 이제노 너무 안정형이라 미치겟다2
22:39 l 조회 17
내일 늦잠잘 수 있는 날인데 일찍일어나야된다....
22:3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