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89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시간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다그런게 아니였어...? 무조건 올팬베이스여야 된다는 팬덤 은근 많구나
대표 사진
익인1
ㄴㄴn인지지는 배척이라 그런 거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팬 베이스지만 난 최애가 짱이야 그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개인팬도 싫어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티만 안내면 좋음 개인팬 많아지고 그걸 티내는게 아무렇지 않아지는게 팬덤 무너지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조건은 아닌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취존 할 수 있어 악개나 n 인지지만 아니면 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최애베이스 이긴한데 폰에 최애사진이 많을뿐 앨범사고 음원스밍하고 콘서트가면 골고루 앓기 바쁨ㅋㅋㅋㅋ포카는 아무나 나와도 신경안쓰고 가끔 친구랑 뜯었는데 최애가 반대로 나오면 교환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물흐르듯이 덕질하니 맘이편하당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트와 미사모는 그냥 무난하게 재계약할듯
16:29 l 조회 2
삿포로는 가면 뭐하고 놀아?? 나도 알려줘
16:29 l 조회 6
월드컵 남아공 중계 전현무 젭티비씨에서함??1
16:28 l 조회 5
인티 광고 이상한거 떠
16:28 l 조회 4
ㄹㅇㅈ 릴스 멤버 자유의지 없음??1
16:28 l 조회 28
트와에 솔로가수로 나갈 멤버는 나연정도인가?
16:28 l 조회 20
지민(방탄) 오늘 디올쇼 인텁 떳는데 귀엽네ㅋㅋㅋ
16:28 l 조회 16
와미친 나도 도영이 이때 생각남1
16:28 l 조회 11
코르티스야 아직 엠버는 아니된다5
16:27 l 조회 51
와 티코 쿠앤크맛 나온대1
16:27 l 조회 19
소신발언 화덕피자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6
16:27 l 조회 35
근데 슴 이제 센터 의미없다는 식으로 누가 말했던 것 같은데8
16:27 l 조회 88
여기 혹시 공무원익 잇니ㅠㅠㅠㅠㅠㅠㅠ4
16:27 l 조회 22
아 차은우 탈세 한번 한거로 죽을때까지 머리채잡히는거 개웃6
16:27 l 조회 49
위시 돈클즈 왤케 귀엽
16:27 l 조회 7
솔직히 연차 10년 넘어가면 갠활 자리 잡아야함..2
16:27 l 조회 39
전원 재계약안해도 1년 1컴백이면 팬들 입장에서는 괜찮지 않아?1
16:27 l 조회 18
돈을 얼마나 벌고싶은건지 감도 안온다는 티코 신상4
16:26 l 조회 89
요즘 돌 컴백이랑 월드컵 상관없는거 맞지?5
16:25 l 조회 42
엔젤노이즈 해나 솔로 데뷔에 에핑 남주&펜타곤 후이가 도와줬구나1
16:2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