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0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케이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7
이 글은 9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IOI 파생그룹임 들을 때마다 속상한데 고쳐달라고 지적하기도 그렇코... 우리 애들이 먼저 데뷔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다이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주소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근데 내 본진이 누군지는 별로 안 중요한 거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나도 우주소녀 팬이라.. 기분나빴으면 미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기분 나쁜 게 아니라 당황스러워서 ㅜㅜ 뭐 잘못했나 싶었오 기분 나쁜 거 진찐진짜 아니야!!! 미안행 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번에 나앙 불쾌하다는 댓보고 그럴수있겠다싶어서 자매그룹이란 단어쓰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차라리 자매 그룹이 좋아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파생은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파생은 맞지 않나...? 연정이 들어간게 그 이후니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정이는 아이오아이 이후에 들어간 게 맞지만 우소는 아이오아이 데뷔전부터 있었으니까 파생은 아니징...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오아이에서 갈라져 나온 그룹이 아니잖아 완전히 별개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파생은어닌듯.... 데뷔 프듀방송하면서 핬을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에서도 그렇고 자매그룹 이라고 쓰자고 막 권장하고 있는데 아직까지 모르는 사람들은 파생그룹이라고 쓰는 것 같더라... ㅠㅠㅠㅠ 나도 파생그룹이라고 쓰는 사람들 보면 자매그룹이라고 고쳐달라고 하께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타팬인데도 기분 나쁜데..? 그 말 쓰면 안될것 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파생은 아니지 원래 있던 그룹에 유연정이 합류한 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진짜 파생된거여도 그런말은 좀 그런데 파생되지도 않은 팀한테 말은 왜 고렇게 한다냐 속상하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왜 파생그룹이라 불려? 말 자체가 이해가 안 가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앙순이 이후에 데뷔했어도 파생이라는 말은 본진이 ioi고 소속사 그룹은
부업인거같아서 어감 별로임... 애들한테는 둘 다 소중한 그룹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ㄹㅇ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타팬인데도 기분나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프리스틴 팬인데도 솔직히 조금 기분 나쁨 굳이 그렇게 말해야 하나 싶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버뮤다 필터링해
13:24 l 조회 1
도영이 오늘 행사에서 노래도 해?
13:24 l 조회 1
여자 아이돌인지 팝송인지 모르겠는데 lookin! lookin on me looking on me 하는 노랴 뭐지????
13:24 l 조회 1
돌판에서 진상 학부모 대리 체험하는 느낌임
13:24 l 조회 1
원래 조합으로 앓는거 싫어하는 개인팬 많지않음?
13:24 l 조회 1
5세대 감성같지가 않음
13:24 l 조회 1
여기서 갸루 하는 사람이 몇번째야?
13:24 l 조회 1
지역체육센터 수영강습 신청 성공해본 사람있어?
13:24 l 조회 1
몇 멤버 빼고 키 180 조합으로 앓던데
13:24 l 조회 27
동태플 돌리려고 이러는거야?
13:24 l 조회 8
인티 진짜 ㅋㅋㅋ
13:24 l 조회 17
동태동태하니까 동태탕 먹고싶다
13:24 l 조회 3
난 갠팬이면 타멤들은 ㄹㅇ 타돌처럼 신경도 안 쓰는 줄 알았음
13:24 l 조회 7
근데 잘생긴멤 몇명만 묶어올치 실력멤 몇명만 묶어올치3
13:23 l 조회 39
유치하다ㅠㅠ1
13:23 l 조회 17
플이 진짜 나이 먹고 이러고 싶나2
13:23 l 조회 12
순덕될수록 알페스 못하겠어ㅋㅋㅋㅋㅋ
13:23 l 조회 11
1
13:23 l 조회 47
동태플에서 이까지 온게 신기하다 니네 밥은 먹냐
13:23 l 조회 21
놀티켓 원래 배송 이러나?
13:23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