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21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9
이 글은 9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일부맞아. 일부맞는데. 그 일부가 오프(팬싸,공방) 뛰는 사람들중 꽤 다수를 차지해. 현장에서 그 쎄한기분을 못견뎌서 내가 올팬, 육성재최애에서 육성재갠팬으로 돌아섰어 물론 다 응원하는데 이거 진짜 은근히 뿌리박혀있어 진짜로 솔직히 이거 언젠가한번은 터져야한다고 생각했어  

 

솔직히 아무리 일부더라도 이건아니라는거 다들 알고있었잖아.. 왜 다들 쉬쉬하고 넘겨왔는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오프 많이뛰는편인데 왜 나는 그런거 못느꼈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내 주변은 워낙 쎄했어서 미안해 근데 난 진짜 힘들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나도 뛸만큼 뛰어봤는데... 내 주변분들은 안그래서 몰랐던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오프 꽤 뛰는데 나는 못느꼈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오프 안뛰고 입덕한지 몇개월 밖에 안되서 진짜로 몰랐어.... 커뮤도 인티뿐이였고 트위터는 알계때문에 무서워서 못하겠더라..... 근데 일훈이 솔로때 인스타로 그러는거 보고 첨알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 영상도 오늘 처음봤고 트위터랑 유튭 댓글창에 생각 어린 팬 많다는거 알곤 있었지... 솔직히 인티가 다른 곳보다 연령대가 높은 팬들이 있어서 진심으로 분위기를 못읽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나 그 인스타도 독방에 글 잠깐 올라온걸로 알았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이걸 팬들한테 터트려야지 왜 타팬들 사이에서 우래기 불쌍한 이미지 만들어야하지... 그리거 나도 오프뛰어 성재 되게 아끼고 근데 난 못받았거든 내가 갔던 팬싸는 항상 성재 엄청 부르고 성재가 애교부리면 난리나고 그랬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쉬쉬한건 모르겠고 난 진짜 오래전부터 엄청 싫어서 유투브 댓글 안본지도 오래됐어 저런애들 다 빼내야되는건 맞는데 이걸 이렇게 막 타팬들까지 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야 나 진짜 쓰니 뭐라고 하는거 아니고 이해가 안되서 그래
올팬인데 최애가 있는거랑 개인팬은 다르잖아 쓰니는 팬싸에 많은 악개들보고 다른 멤버에대한 애정이 사라졌다는 뜻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성재때문에 투비알았구 성재 최애, 투비올팬으로 팬질하고 오프뛰었어 선물도 다 준비하구.. 근데 그런 쎄하고 치이는게 계속되니까 약간 맘이 삐뚤게 나가더라고 나도.. 성재가 치이기시작하니까 나는 ㄱ케속 성재한테 더 애착가고 관심갖게되고 그러더라 지금은 사실 올팬이라기보다는 성재개인팬인느낌이 더 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답해줘서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머지멤버들에대한 애정이사라진게 아니고 더애착갖고 관심갖고 그러게 되니까 성재한테 더 맘이 커진거라고 생각해 나는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레드벨벳 최애곡 너무 많아1
3:16 l 조회 4
OnAir 방금 저 핫한 언니는 누구지
3:15 l 조회 4
OnAir 엥 실시간 월드컵 뽀뽀장면(?) 송출
3:15 l 조회 10
OnAir 아르헨티나 이번에도 우승 할 확률 높나?
3:14 l 조회 4
ㅈㅇㅇ 인스타 악플개낀다 어우3
3:14 l 조회 23
나 왜케 일하는게 싫지
3:14 l 조회 7
궁금한게 아이돌들 2
3:13 l 조회 13
노딱 포타를 쓰고 올려서 수익을 창출하는 행위도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네 2
3:12 l 조회 27
하투하 앨범 커버 너무 귀엽다
3:11 l 조회 16
익들아 구글에 메시 검색해봐1
3:09 l 조회 52
아픈 소혜 언니 먹이려고 청국장 만들어 먹인 소미 ㅋㅋㅋ
3:09 l 조회 16
OnAir 메시는 그냥 GOAT야2
3:08 l 조회 20
여름에 꼭 들어야 하는 노래 추천6
3:08 l 조회 26
레드벨벳 여름곡은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라고 생각2
3:05 l 조회 26
내 최애 보고 가2
3:05 l 조회 39 l 추천 1
오랜만에 스테파 다시 봐도 재밋어
3:05 l 조회 14
2love 개좋다
3:03 l 조회 17
레드벨벳 빨간맛은 도입부에서 스크류바맛 남2
3:03 l 조회 38
내 최애 칭찬받는게 내가 칭찬받는것보다 더 기분이 좋아1
3:02 l 조회 24
팬사랑이 느껴지는 돌을 파는게 너무 좋음
2:58 l 조회 4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