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2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3
이 글은 8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물론 일부악개임 

그런데 걔네가 안방팬이아니라 오프뛰는애들이라서 

수가 전체팬덤에 비해 작고 일부라해도 

직접적으로 멤버들한테도 실감이 되는수준임 

성재도 알아ㅇㅇ 

좀깊게 덕질하는 팬들도 다알고 

팬들다알고 멤버가 모르면 뭔상관이겠냐만은 

팬들은 몰라도 멤버가 아는상황 

그래서 지긋지긋한상황맞아 

 

나는 성재가 본인인기로 팀에 애정이없이 굴면 

어느정도 이분위기가 이해가된다쳐도 

그런것도 아니라서 더상처고 스트레스받다가 

놨어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렇구나.. 근데 아니라는 팬들은 뭐야?? 뭐가 맞는지 모르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방설인데 이 본문이 다 맞는거같다 난 몰랐어
팬들은 모르는데 멤버가 아는상황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밑설도 맞는듯 배척이 전체 분위기는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라는 팬들은 전체 분위기가 배척 분위기래서 그거 아니라고 하는거야! 일부인데 전체로 몰아가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종종 본문에 "일부"라고 적어도 막 아니라고 하는 경우가 있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링크줄수 있어 주면 나도 같이 그 사람한테 알려주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찾아볼게!!
혹시 답 없으면 글삭일거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윗부분 ㄹㅇ임 일부인데 걔네가 오프 많이 뛰는 그런 무리라서 문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일부인데 걔네가 오프를 많이 뛰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쓰니가 거짓말 하고 있는거라는 건 아닌데 왜 이렇게 반응이 극과극이지ㅠㅜ 나도 비투비 팬인데 답답해서 그래. 오프 안뛰어봣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 제발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뭐가 아니라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배척안하는팬들이 안패? 보통 오프에서 저러면 난리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영상 2개만 봤는데도 그렇게 좀 느껴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뮤슨 영상 본거야???? 나도 보고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라는팬들진짜모르는거야??타팬인데 다들직캠보잖아 그리고 오프에서말나올정도면 그래도트윗이나좀뜨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부여도 지금 뿌리뽑는게 나을것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당사자가 상처받은거 생각하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잘안들리고 그뒤에 대답은 어떻게 생각하니 ??? 팬들 그렇게 유치하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프면 심각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진짜 ㅇㄱㄹㅇ임... 팬덤 전체 분위기? 당연 아니지.. 인기 줄세우는거 아니지만 성재도 팬덤 내 인기 많다고 할 수 있고 멜로디 대부분 성재가 비투비에서 어떤의미인지 알고..
근데 진짜 오프에서 저러는 일부 팬들이 문제인거야.. 멤버들한데 직접적으로 느껴지니까 심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부면 더더욱 팬들이 잡아야지 오프뛰면 얼굴 다 알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진짜일부면다잡아야하는거아니야???오프면얼굴다알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기 반응들만 봐도 덮으려는 것처럼 보인다 내가보기엔 몇몇글만 봐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히 맞잖아 ㅋㅋㅋ 성재 실력 치기하면서 영업글도 쓰면서 다들 올팬이라고 하는거 보면 웃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타팬이라.. 자세히 모르겠지만.. 멤버가 알 정도면 심한거 같다.. 가수가 알 정도로 오프에서 배척하고 그러면 주변에 있는 팬들이 뭐라고 안하나...? ㅇㅅㅇa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수가 알 정도면...아 마음 아파
이런건 묻혀 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일부이지만
이런건 문제를 정확히 짚고 넘어가야 할듯 해
팬들도 마음 아프겠지만
흐지부지되면 상황 절대 안 변할거야 이런건 팬들도 심각성을 느끼고 더잡아야하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타팬이라 깊게 뭐라 못하겠지만 팬덤전체가 아닌 건 다행인데 그 일부 악개가 오프를 많이 뛰어서 멤버들도 알 정도면 뿌리를 잡던가 무슨 방도를 해야할 것 같은뎀....악개무리가 오프에 자주 가면 장기적으로도 단기적으로도 득 되는 거 하나도 없으요....멤버든 팬덤 분위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 글이 정확한 거 같다. 팬덤이 전체적으로 그런 분위기 인게 절대 아니라 일부 무리가 있는데 걔네가 하필 오프뛰는 애들이라는 거..... 그래서 이렇게 갈리는 거 같아 진짜 확실히 잡아야될거같은데... 일부라 해도 오프에선 멤버들을 직접 보는데 멤버들한테 그 영향이 클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3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왜그런거야??? 나는 ㄹㅇ 머글인데 육성재 젤 자주보여서 인기많은줄알앗어 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2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게 이유아닐까? 인지도가 많이 차이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 육성재가 제일 팬 많은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게 이유일걸 아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육성재 배척하는 악개들 다른멤버들 악개들이야 아님 특정멤버 악개들이 그러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쓰니글 다 공감해 이게제일 내가 느낀거랑같다 마지막 진짜 맘아프네 몰랐던팬들도 이제 알게됐으니까 앞으로 이런일 없도록 해야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라는 사람들은 우리 팬들은 안그래..! 이런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ㅈ 싹 다 공감 나는 오프뛰는데 뛰기 전까지 몰랐고 오프 뛰면서 이런 분위기 꽤 잇었구나 쉽게 느껴졌어 이거 진짜 뿌리 뽑아야돼 오프에서는 흔하게 느껴지는 일인거 팩트라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키즈 인기 어느정도야??
0:19 l 조회 1
요즘 주식장 보면 덕질에 현타옴
0:19 l 조회 16
다들 흉가를 어ㅐㄹ케 잘알아
0:19 l 조회 1
선릉역 직쟝인없냐 직쟝인 점심 맛집추천좀
0:19 l 조회 3
성한빈 연기하는 거 궁금하긴 한데
0:19 l 조회 4
아이돌이 자기 저작권 부자 되고싶다 그게 목표다 이럼 별로임?1
0:19 l 조회 9
토이스토리는 ㄹㅇ 머리에서 잊혀질때쯤에야 다음 시즌이 나오네
0:18 l 조회 9
난 흉가 중에 고덕흉가인가 여기 이야기가 무서웠음..
0:18 l 조회 19
국힙 얘기 나와서 하는 말인데 요즘 KC 인기 진짜 개많음
0:18 l 조회 17
근데 진짜 가해포지션이었던 연옌들은 애낳으면 애 내세우는거 ㄹㅈㄷ 앵벌이짓같음 1
0:18 l 조회 18
스키즈 작년에 4월인가 추가 팬즈 가입하지않았나?1
0:18 l 조회 24
제왑은 ㄹㅇ 엔화 쓸어담겠네
0:17 l 조회 34
쇼츠돌리다 걸렸는데 한유진 코르티스 아사이 개잘춘다2
0:17 l 조회 13 l 추천 2
아 근데 아까 귀신 분장도 분장인데 사람이 경적소리 흉내내는게7
0:17 l 조회 23
정국이 얼굴 뭔데
0:17 l 조회 14 l 추천 1
비빔면 면에 라면스프 뿌려먹으면 맛있을까?2
0:17 l 조회 14
하투하 뮤비가 되게 그시절 소시 느낌이다ㅋㅋ
0:16 l 조회 6
스키즈 일본에서도 인기 엄청 많아?3
0:16 l 조회 80
아까 이즘 주작글에 속은거 미안해서 레몬탱 듣고옴2
0:16 l 조회 33
나만 그런가 노래 잘부르는 아이돌들 무반주로 불러주는 영상 보면 뭔가 asmr같음 ㅋㅋㅋㅋㅋ
0:1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