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43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데이식스 더보이즈 플레이브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4
이 글은 8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하 . . .. .... 

걍 겁나 싸게 넘겨야하나...이래도 안팔리면 어쩌지
대표 사진
익인1
인기 많아서 안팔리는거 아니야?? 이미 전부 사서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 벌 생각 아니고 처분 목적이면 걍 묶어서 싸게 팔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묶어서 싸게 이미 팔고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기 많은데 돈 내렸을때 안팔릴일 ㄴㄴ 엄청 싸게 팔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여기서 더 내리면 진짜 거져주는 수준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귀찮아서 묶어팡고싶고 빨리팔고싶으면 그래야댐.. 원래 굿즈파는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묶어서 팔면 더 안팔릴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ㅍ근데 하나하나 팔기 귀찮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나도 안 팔리더라..... ㅎㅎㅎ.... 그냥 버릴거 버리고 앨범같은건 진짜 어쩌지 하다가 포카 싹 묶어서 팔고 친구들 주고 하다가 결국 이사가면서 다 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ㅣ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강 얼마에 파는데? 앨범 하나에 얼마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앨범은 걍 0원처리해도 될 수준의 가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흐에..? 앨범 하나당 택포 4000원 정도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모아서 파는건데 앨범가격이랑 잡다하게 있는것들 0원쳐도 될 정도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탈덕한 본진 인기 탑급인데 포카 0.3에 다 팔아버림 ㅋㅋㅋㅋㅋㅋ그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ㄱ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 묶어서 팔아서 그런거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일부러 묶어서 파는사람꺼 안 삼... 딱 봐도 탈덕하고 파는거같은 사람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캬캬 난줄 난 아무리 싸게 해도 안팔려서 포기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묶으면 잘 안 팔려ㅠ 전에 묶어서 파는데 2주내내
안 팔리길래 개별 했더니 다 팔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팔리면 걍 버리지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앨범 같은거나 dvd는 알라딘 중고로 팔아!! 그래도 버리는 것보단 안 아까울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런거 받아줘? 신가하다 개당 막 천원 이정도로 받는건감? 앨범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앨범 상태에 따라서 다를껄? 디비디는 조금 더 많이 받을 거 같고 알라딘에서 같은 앨범이 몇 개가 있느냐에 따라 달라 ㅠㅠ 알라딘 중고판매하는 지점이 따로 있으니까 거기 앨범이랑 디비디 싸들구 가서 직원한테 주면 가격 책정하고 매입 할 거 따로 받고 매입 못하는 것들은 다시 돌려준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야하는구나.. 귀찮다...그냥 어..최대한 싸게 돌려서 팔아볼게.. 이만원 삼만원이면 사겠지 모..포카만 6장인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웅 ㅠㅠ 나는 앨범은 아닌데 책 한 박스 싸들고 가서 10만원 가까이 팔았어 팔다가 도저히 안 팔리면 알라딘도 들러서 가보는 것도 추천해 ㅎㅎ 개인적으로 택배로 붙여서 파는거랑 중고매입 하는 곳 가서 파는 거랑 비슷한 귀찮음이라고 생각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우리집 우체국 3분거리라 ㅋㅋㅋ ㅜㅜ 매입하는곳은 걍 차타고 가야할거같고.. 책도 받으먄 전공책도 받아줘..? 안받아주랴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전공책은 잘 모르겠다 ㅠㅠ 근데 전문서적은 안 받는다고 본 기억이 있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악 안받아주겠당.. 고마웡♥♥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인표출의무교육 시키는게 정상이고 그걸로 제왑이 정상이라니깐 올려치기라네 ㅋ
11:36 l 조회 8
10년 전이랑 똑같다
11:36 l 조회 4
진짜 술은....중독급으로 마시면 늙는듯1
11:36 l 조회 5
OnAir 뉴질랜드는 럭비나 하자
11:34 l 조회 3
제왑회사빠들 진짜 너무 싫다..ㅋㅋㅋ3
11:34 l 조회 81
수영이가 키우는 말 줠라 안듣는 앵무새
11:34 l 조회 24
위시 노래 새로 나온거 뭐임8
11:33 l 조회 62
덕질 줄이고싶다 하는애들 주식추천~!!!2
11:33 l 조회 33
인피니트 성규 이트윗 개웃겨ㅕ4
11:33 l 조회 17
나 비주얼로 유명한 웬만한 연예인들 실물로 다 봤는데1
11:33 l 조회 53
인스타 들어갔다가 보넥도 월드컵 송 챌린지 자만추했는데
11:33 l 조회 35 l 추천 1
OnAir 모하메드 살라 고오오올
11:33 l 조회 6
얘들아 초밥 시켰는데 불닭볶음탕면 그냥 그대로 먹을까 불닭냉면 만들까6
11:32 l 조회 51
탐라에서 자만추한 앤팀 티셔츠 굿즈 ㄹㅇ 당황스럽다.........2
11:32 l 조회 118
뉴진스 민지도 뭐 자퇴권유 받았었다지않았나?1
11:32 l 조회 47
아니 학교공부 다 시키고 내신관리한다는건 칭찬할만한거 아닌가3
11:32 l 조회 34
베이코리언즈 아는 익들2
11:31 l 조회 38
아 올리브영 갔다가 부모님 부당한대우 받아서 컴플레인 본사에 넣었는데2
11:31 l 조회 71
앗살라마이쿠름 사와디캅 헬로봉쥬르
11:30 l 조회 6
은석 영통 이거 개귀엽네1
11:30 l 조회 6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