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128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이 글은 8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잘한다 생각해??

난 잘한다 생각.. 최근엔 제대로 된 춤 못 봤지만 서바이벌때랑 가요대전 등등.. 보면 진짜 잘춰 

대표 사진
익인1
당근 잘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아이콘 춤 봤다가 서름 돋앗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
서바이벌 보고 와 했음 너무 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콘깍지 버리고 잘 춤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5
확실히 잘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아이콘 춤으로 입덕한 새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입덕 초반에 아무것도 모를때 춤추는거 봤는데 너무 잘춰서 놀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윈때 보니까 잘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번 안무영상 보면 엄청 잘 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1
괘잘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아이콘 춤으로 유명하다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옹이 진짜..? 잘춘다고 생각하긴 해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그 아이콘이 추는 거랑 댄스 동아리나 그런 사람들?이 추는거봤는데....ㅎ 아이콘 너무 잘추던데..서바이벌때 아이콘도 고딩나이아니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콘깍지떼고봐도잘햏ㅎ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타팬인데 멘붕이랑 파이널땐가..동혁이 올오브미 춘거 생각날때마다 가끔 찾아본다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콘 춤의 정점은 누구한테 의지해서 막 위에서 눕는거? 이런거나 누구잡고 공중돌기 이런게 .....호호 나콘생각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키비츠, 데뷔곡 '옥시'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30일 데뷔 EP '옥시_젠' 발매
8:10 l 조회 8
하이닉스 있는 사람 부럽다 300찍네
8:05 l 조회 87
정보/소식 백아연, 29일 새 싱글 '들어봐' 발매…2년 7개월 만의 신보
8:05 l 조회 10
멜론 쓰다 지능이 떨어지는걸 느껴서 해지함4
8:04 l 조회 112
알디원 멤버들 많이 친해졌다 느낀게
8:03 l 조회 50
우리동네에 부정선거 재선거 1인시위 하는 사람 있는데
8:01 l 조회 64
트위터 검색기능 오류 언제 고칠까2
8:00 l 조회 31
정보/소식 '건강미녀' 전소미, 푸드올로지 모델 발탁...제품구성 참여
8:00 l 조회 57
정보/소식 최예나, '캐치 캐치'로 전 세계 팬심 캐치! 中 빌리빌리 MV 679만뷰
8:00 l 조회 12
트위터 사람들 그 동안 어떤 싸움을 해온거임
7:59 l 조회 59
치지직에서 월드컵볼때 나오는광고들 그만보고싶음ㄹㅇ
7:58 l 조회 17
리센느 리메이크 컴백 나도 딱 이렇게 생각함3
7:57 l 조회 467
치킨 딱 4조각만 먹으면 살 안찌겠지?2
7:56 l 조회 90
정보/소식 에반, "있는 그대로의 감정 담았다”…'Ride or Die' 글로벌 차트 상위권
7:55 l 조회 34
출근하냐 노비들아!!!18
7:54 l 조회 194
누가봐도 왼이고 른인데 억지로 반대로 먹는 애들 신기함 7
7:53 l 조회 64
와 난 진짜 커피 안받는다ㅋㅋ 심장만 뛰고 잠이 안깸2
7:52 l 조회 65
무슨 비 온다고 경기를 중단하노2
7:50 l 조회 168
정보/소식 병역비리 집유 라비, 4년 만에 '녘'으로 컴백4
7:50 l 조회 366
위시 신곡좋다 3
7:47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