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129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9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항상 타이틀 음이 너무 높아서 그런지 무대만 볼 때는 잘 몰랐는데 

라디오나 이런 거 좀 보다가 진짜 놀랐어... 

특히 비니가 노래 그렇게 잘할 줄 몰랐음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ㅜㅠㅜ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니 노래 잘해? 나 그 비니 흩날리는 바람개비~이거 부르는 영상 봤는데 음정 너무 흔들려서 놀랐는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타이틀에선 음정 안 좋길래 놀랐었닼ㅋㅋㅋ... 근데 라디오 라이브 한 거 보니까 괜찮더라... 심지어 잘하는 거 같던데! 원래 목소리가 좀 낮은 편인 듯? 근데 높은 노래 하려니까 그런 거 같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시 윈디데이 본 거야?? 라이브는 잘 하는데 가성으로 부르는 거라서 춤추면 불안해지긴 해ㅠㅠ !! 애들 중에 목소리가 제일 낮은 편이어서... 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성한빈 댄서 시절 춤 영상 또 풀렸는데
21:39 l 조회 1
만약에 너익들 씨피가 진짜 공개연애를 하게됐어
21:39 l 조회 1
170 110키로는 러닝 뛰어도안돼?
21:38 l 조회 4
은석이 진짜 잘생겼넿ㅎㅎㅎ
21:38 l 조회 18
원빈 : 아마 곧 브리즈들이 또 뭐라할거 같은데
21:38 l 조회 46
플로어 실질 1열인데 우치와랑 가져갈까?3
21:37 l 조회 29
요즘 나페스도 같이 흥하면서 알페스도 헤테로처럼 먹지 않냐 1
21:37 l 조회 17
5세대들 팬 많이 겹치는 편이야?14
21:36 l 조회 58
요즘에 계훈이 왤케 좋냐
21:36 l 조회 9
성찬아.. 적당히 해줘6
21:36 l 조회 57 l 추천 5
와씨 지금 OCN에서 박수칠때떠나라 신하균 모습 보는데
21:36 l 조회 14
ㄱㄱㅇ정도로 지우기 들어가면 ㅌㅌ아님?5
21:36 l 조회 64
기안84 유튭 보는데 이번에 아이오아이 모이는데 9인이 스케쥴 다 커트했네
21:35 l 조회 48
원희 진짜 귀욥당1
21:35 l 조회 8
피부색 논쟁 지겨워 죽겠어
21:35 l 조회 35
그럼 이번엔 플로어에 한국인들 많으려나....3
21:34 l 조회 53
허남준 이병헌 느낌 난다는게 뭔소린가했네2
21:34 l 조회 26
근데 국내 콘서트 ㄹㅇ 국내업자보다 중국업자들 영향력이 훨씬 큰가봐5
21:33 l 조회 160
드림 자리 좀 봐줄 수 있을까3
21:33 l 조회 57
의주 어머님 재밌으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33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