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인티에서 본것만해도 ㄷㄷ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ㅔ일 기억에 남는게 언제였더라 예리 러룰 활동때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몸평하는글 엄청 많이 봄
+ 타여돌들도 몸평이니 얼평이니 당하는거 다 알고있지만 난 레벨한테 필터링없이 할말 다 하는거 유독 많이 봐서 레벨한ㅌㅔ 심하다고 느낀거고 암튼 그래서 글쓴거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인티에서 본것만해도 ㄷㄷ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ㅔ일 기억에 남는게 언제였더라 예리 러룰 활동때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몸평하는글 엄청 많이 봄 + 타여돌들도 몸평이니 얼평이니 당하는거 다 알고있지만 난 레벨한테 필터링없이 할말 다 하는거 유독 많이 봐서 레벨한ㅌㅔ 심하다고 느낀거고 암튼 그래서 글쓴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