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팬들이 다 본진이 제일 가슴아프고 안쓰러운건 마찬가지겠지만 우리는 뭔 얘기만 나오면 항상 우리애들 얘기로 마무리되고 나는 타가수팬이 아니라 우리애들 팬이라 내가수가 제일 불쌍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