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딩땐 진짜 깊게 좋아했는데ㅋㅋㅋㅋㅋ 물론 성인팬들도 많은 거 안당 그게 나쁜 것도 아니구 그냥 평생 좋아할줄 알았는데 이제 음방에 무대를 봐도 별 감흥이 없으니까 신기해서 나같은 익들 이제 무슨 덕질하니???? 드라마? 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