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69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47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요즘은 모르겠는데 시그널 전 까지만 해도 선택적 라이브 심했음 발음도 아예 안 들리고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그널 라디오 라이브도 음..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쯔위 말고 외국인 멤버들 발음 심각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트와 좋아하는데 멜론 라이브?...그거 진짜 넘 놀랐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하는 멤 묻혀서 아쉬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조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스케 엠알제거 듣고 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슈스케??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헐ㄹ 나 뭐래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스케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트와이스 좋아하긴 하는데 라이브 듣고 놀라긴 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유스케.. 후보정?을 어떨게 했길래 립싱크라고 착각함 유스케는 그나마 믿고 보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외국멤버들 가사 본인 파트 발음..신경쓰이더라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연말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외국인 멤버들 발음을 못알아듣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정연 파트도 좀 늘려줬으면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솔직히 심하다고 봄 트와이스는 인기에 비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솔직히심할때많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트와 솔직히 실력에 비해 훨씬 더 까인다고 생각하는데.. 난 아이돌 엠알제거 많이 보는 편인데 트와보다 심각한 그룹 많아서 트와가 엄청 잘한다는건 아니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 ㅅㅣㅁ각한ㄱㅡ룹 많이 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55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66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7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9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오히려 치얼업땜시 더 피해보는 그룹같음 ㅋㅋㅋㅋ 선택적라이브?? 다른그룹도 겁나 많이 하더만 글고 음역대 안맞아서 그랬던 거지 우아하게랑 시그널 괜차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 선택 라이브 꽤 많이 봤는데 물론 언급은 안할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4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5 최근보면 다름 아예 안하는 걸그룹들도 많던데 너무 트와이스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7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8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발음 ㄹㅇ 지 모르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진짜 너무 심각하다고 생각되는 그룹 두그룹 더 이씀...거긴 아예 걍 맨날 립싱이던데..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정연이 라이브 제일 잘하던데 정연 파트 늘렸으면 좋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막상 mr제거 보면 나연이 제일 안정적이던데 정연이는 호흡이 많이ㅣ 딸리는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엠스테 보니까 ㄱㅊ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트와는 발음 오히려 기적같음 외멤4명 그것도 받침없어서 더 힘든 일멤3명에 한국5명인데 여기서 보컬멤만 따지면 한국2명 빠져서 한국보컬3명뿐임...이정도면
노래 흥한게 기적일 지경 발음 ㄹㅇ 괜차나 디렉이 이상한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음정 계속 불안정한것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 솔직히 ㅇㅈ....라이브 실력 좀 더 키웠으면 좋겠음.음방 볼때마다 불편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보컬맡은 멤버 몇명빼고 다 별로...인기에 비해 실력이 너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트와도 무대 많이 하면서 늘겠지.. 트와가 상은 많이 받았어도 신인급인데 라이브 못하는 그룹 많더만.. 화제성이 좋아서 그런지 유독 많이 언급되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우아하게랑 시그널은 진짜 괜찮던데 나머진 음역대가 안맞는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래도 기본실력은 있는 애들인데 담곡은 꼭 자기들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곡으로 했음 좋겠ㄷ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트와이스 우아하게때까진 라이브 잘한단 소리밖에 없었는데 그 이후로 나온 노래들이 멤버들 음역대랑 안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3333 식스틴 생라이브ㅣ도 봤는데 잘하던디 춤도 지금보다 빡센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44 트와팬은 아닌데 우아하게때 관심많아서 라이브 봤는데 괜찮았어 치얼업부턴 솔직히 노래자체도 힘들어 노래방가서부르면 다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맞아 식스틴때 다 잘했던 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애들이 기본 실력은 있는데 맨날 이렇게 까이니까 속상하긴 한데 사람마다 듣는 귀는 다른거니까!!다음 번 노래는 꼭 음역대에 맞고 춤 빡센걸로 나왔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정연 잘하는 것 같은데 파트 진짜 적음 그리고 한국인 멤버들도 발음 별로 안 좋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ㅇㅈ 근데정연은 라이브 잘하는데 그에비해 파트가 너무없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니 일단 본인들 노래 아니야?음역대가 안맞아서가 아니라 라이브 실력이 불안하다 이게 맞는거고 음역대 핑계 댈게 아니라 자기 노래는 자기가 소화해야 하는게 맞지ㅋㅋㅋㅋㅋㅋ못하면 파트 연습해서 라이브 실력 키워오던가.선택적 라이브 다른 그룹도 한다는것도 핑계고.다른그룹도 한다고 해서 이게 칭찬받을 일은 아니잖아?마이크 들고 음방 나오는거면 적어도 라이브 실력은 키우고 노래 하는게 맞는건데 선택적 라이브 다른그룹도 하는데 왜 우래들만 그래! 이건 아니지..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노래 실력 키우는것까지도 안바람.그냥 음방 볼때 보고 듣는 대중들이 불편하지 않게끔 자기 파트 라이브만 잘 소화해달라는건데 이게 그렇게 큰 부탁인가?트와이스 뿐만 아니라 제발 라이브 실력으로 비판받는 다른 그룹들도 실력 키워서 무대 서줬으면 좋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연지효가 확실히 라이브 안정됨 정연도 괜찮긴한데 호흡이 좀 딸리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과하게 까이니까 문제인 것 같음 난 자기파트 잘 소화하는 것 같던데ㅎㅎ 음역대는 애들이 노래 선택하는 것도 아니고 노래가 좋아서 이걸로 해야겠다는데 어쩌겠어 시크스틴 노래 같은 거 들고와라 제왑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사나 치얼업 활동기간에 목감기 걸려서 라이브 몬한것도 있을걸... 그걸로 많이 까이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다른 건 모르겠고 멜론 라디오는 놀랬... 잘하는 멤버들은 잘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이번 케콘 노바디랑 미쎄이 뱃걸굿걸 봤는데 잘하던데.. ㄹㅇ 왜 그렇게 까여야하는 지는 의문 시그널 라이브도 괜찮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ㅇㅈ 외국인 멤버들 발음교정좀.....제발 라이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노래 좋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아 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정연이 제일 안정적이던데 정연 파트 늘려줬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나도 이때까지 트와이스라고 생각했는데 방금 우주소녀 글 보고 와서 생각 바뀐듯...둘다 연습 많이 해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노래가 멤버들 음역대에 비해 너무 높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나만 시그널 잘한다고 생각한 건가 .. 그 싸이늘 보내 특유의 음정도 잘 맞춘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와이스가 엄청 잘 한다는 건 아니지만 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난 발음이 안들리더라 뭐라하는지 모르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완전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난 솔직히 라이브 하는걸 못봣어 .. 온통 AR투성이라그런가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실력이 인기에 비해서 좀 아쉬운건 ㅇㅈ. 갑자기 그거 생각난다. 어떤 음악분석 잘하는 해외 유투버가 있었는데 그분이 트와이스 노래는 음?이 없다고..끝처리인가? 암튼 그 가사?이런곳에 음이 없고 흐리게 한다고. 이게 트와이스가 일부러 이렇게 하는게 아니라 작곡가가 그렇게 시키는거같더라. 블아필 반성했으면.. 예를 들어 티티에서 첫소절(이러지도 못하는데! 저러지도 못하네!) 데, 네, 이부분이 음이 거의 없고 말?하는것처럼 느껴져서 아쉽다고 음악만드시는 분이 말했어. 그러고보면 트와이스 노래는 이런소절이 많고 그래서 라이브 할때도 가창력?이 돋보이는 노래를 셀렉해서 활동하는게 아니라서 아쉽지. 그리고 해외멤버는 좀더 가사 발음 노력해주길 바래. 해외멤버라서 노력하는거 알겠는데 일본인이 받침 발음 잘안된다고 하는데, 같은 일본멤버있는 케이팝그룹들중 발음 잘하는 사람꽤있어. 좀다 아쉬운부분이 있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리나라 경기는 재미가 없다..
10:18 l 조회 1
OnAir 다들 터치랑 패스가 왜 저럼
10:18 l 조회 1
광화문 사람 많이 오긴 했나부당 대로변도 다 막음
10:18 l 조회 1
OnAir 이런 경기력이라면 32강 안 가는게 맞을 듯
10:18 l 조회 1
OnAir 아니 우리 32강 확정도 아닌데 손을 굳이 선발에 왜뺀겨
10:18 l 조회 1
OnAir 아 노잼
10:18 l 조회 1
OnAir 아니 우리 압도적이지도 못하고 실수도 많은데 이거 진짜 맞나
10:18 l 조회 9
OnAir 오늘 경기력 왜이러지 진짜
10:18 l 조회 19
OnAir 아니 우리가 막 완전 우위라는걸 모르겠음,,,
10:18 l 조회 14
OnAir 자꾸 우리진영에서 저러니까
10:18 l 조회 8
OnAir 관중 비매너 뭐임1
10:18 l 조회 31
OnAir 이강인 오늘따라 패스 이상한데;
10:17 l 조회 30
OnAir 우리엄마아까부터 홍명보 개욕함ㅋㅋㅋㅋㅋ
10:17 l 조회 15
OnAir 경기력도 문제~ 감독도 문제~
10:17 l 조회 7
OnAir 캐비어로 끓인 알탕 보는것같다
10:17 l 조회 15
OnAir 아니 축구 못 보고 있는데 어떰6
10:17 l 조회 21
OnAir 강인이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홍길동이야?
10:17 l 조회 14
OnAir 실수 그만해라
10:17 l 조회 8
OnAir 어떻게 이름이 막고파
10:17 l 조회 12
OnAir 강인아..강인아 왜 그래..!!! 믿는다..!
10:1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