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랬다...콘서트도 올밴드라이브로 하더라고...초반엔 실력으로 좀 많이 안 좋게 언급됐던 거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그정도로 막 그렇지는 않은듯ㅅ 이런 그룹 보면 내가 괜히 뿌듯.,,,(๑>◡〈๑)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놀랬다...콘서트도 올밴드라이브로 하더라고...초반엔 실력으로 좀 많이 안 좋게 언급됐던 거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그정도로 막 그렇지는 않은듯ㅅ 이런 그룹 보면 내가 괜히 뿌듯.,,,(๑>◡〈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