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7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외모만 잘생기면 된다는거 모르겠음 나같은 경우도 있으니까 노래가 너무 좋아서 입덕했는데 애들이 잘생기고 매력이 넘치는거지ㅋㅋㅋㅋㅋ앞으로도 외모만 보고 입덕하는 일은 없을듯 노래좋은게 1순위라
대표 사진
익인1
222 나도 노래 듣고 너무 좋아서 찾아보게 되고 입덕해서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내 취향 아니면 관심도 없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가수의 입장에서 좋아하는거랔ㅋㅋㅋㅋㅋㅋㄴㅋㅋㄴ 얼굴로 입덕했으면 노래 소비 안했을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웅 나도 본진 음악으로 입덕함 어떻게 이 음악을 만들었는지 어떤계기로 가사를 썼는지 어떤 이야기를 해주고 싶은지 알려주는 내본진... 서로 도와주면서 음악만들고...성공한 이유가있어....으아아아아으으ㅡ아아아 자랑하고싶어 방탄소년단이다아ㅏ아아아ㅏ으아아아아아아악 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안건호 귀국해…
16:55 l 조회 1
얼굴 까고 유튜브 했다가 과거폭로? 이런거 당하묜 어떡함
16:54 l 조회 6
아 누가 이강인 미필인데 저기까지 가서 뛰냐 했는데
16:54 l 조회 13
오늘 진수가 국대했어야함
16:54 l 조회 34
강남역 재선거 1인시위
16:54 l 조회 24
장터 위버스 폼림 도와줄 사람ㅠ사례 있음
16:54 l 조회 7
다음 월드컵도 손흥민 주전이면 그것도 참 답없는건데
16:54 l 조회 13
보넥도 태산 이 사진 너무 옙뿌다
16:53 l 조회 15
원희는 걍 태생이 동그라미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16:53 l 조회 16
투바투 팬들아 연준 수빈 궁금한점 있어1
16:53 l 조회 10
근데 미안하다 얼빠라 옌스 잘생긴데다가 축구도 잘해서
16:52 l 조회 38
손흥민은 남은 시간이 부족해서 불쌍하고 이강인은 남은 시간이 많아서 불쌍함...3
16:52 l 조회 42
방탄 컴오버는 팬들이 일부러 스밍을 안하는거야?5
16:51 l 조회 75
난 본진이 두세번정도 바꼈는데 아직도 최애잡는 기준이 없음
16:51 l 조회 8
손흥민 김민재 이재성 이강인 옌스 조규성 여기 경기 같이 뛰면 뭐 지구멸망함?11
16:51 l 조회 97
김승규 골키퍼 김진경 모델이랑 결혼했었어?5
16:51 l 조회 83
고객센터 말을 왜케 어렵게 하지
16:51 l 조회 25
정보/소식 해외매체들 오늘 경기 반응7
16:51 l 조회 163
요즘은 그냥 앨범 보다 인형이 들어있는 앨범이 인기도 많고 유행인가?3
16:50 l 조회 17
빅뱅 콘서트 와우만 가능해?1
16:5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