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NB_NB096802/status/880743209768321024 나 외갓집이 강원도거든 뭔가 억양이 울 사촌오빠 생각나 근데 엄청 어릴때 상경했던데 저건 사투리가 아니고 걍 말투가 저런건가 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https://twitter.com/NB_NB096802/status/880743209768321024 나 외갓집이 강원도거든 뭔가 억양이 울 사촌오빠 생각나 근데 엄청 어릴때 상경했던데 저건 사투리가 아니고 걍 말투가 저런건가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