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소리색이 워낙 좋아서 커버치는거지 노래자체는 못한다고 생각하는 보컬 있긴있어.
솔로음반을 낸건지 노래 프로그램 나와서 부른건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혼자서도 나와서 노래하는 거 몇변 봤는데
진짜 나는 별로라고 생각하는 보컬 3명정도 있어.
근데 그건 팬들이 아니더라도 너무 칠 것 같아서 그냥 잘한다고 칭찬글 올라와도 그런가보다 함.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소리색이 워낙 좋아서 커버치는거지 노래자체는 못한다고 생각하는 보컬 있긴있어. 솔로음반을 낸건지 노래 프로그램 나와서 부른건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혼자서도 나와서 노래하는 거 몇변 봤는데 진짜 나는 별로라고 생각하는 보컬 3명정도 있어. 근데 그건 팬들이 아니더라도 너무 칠 것 같아서 그냥 잘한다고 칭찬글 올라와도 그런가보다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