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티만 해도 도영 태일이 있고 선배들 봐도 디오 백현 온유 려욱 규현 이렇잖앜ㅋㅋㅋㅋ발라더 느낌 뚝뚝 나는 보컬ㅋㅋㅋㅋ그냥 내 주관으로 좀 리드미컬? 유니크? 하다고 느낀 보컬이 종현이고 첸이 약간 그 사이였는데 해찬이 분명 암묵적 보컬포지션인데(엔씨티는 고정 포지션 ㄴㄴ임) 뭔가 첫번째 부류도 아니고 종현이랑 첸 과도 아닌것 같아서 신선했음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엔씨티만 해도 도영 태일이 있고 선배들 봐도 디오 백현 온유 려욱 규현 이렇잖앜ㅋㅋㅋㅋ발라더 느낌 뚝뚝 나는 보컬ㅋㅋㅋㅋ그냥 내 주관으로 좀 리드미컬? 유니크? 하다고 느낀 보컬이 종현이고 첸이 약간 그 사이였는데 해찬이 분명 암묵적 보컬포지션인데(엔씨티는 고정 포지션 ㄴㄴ임) 뭔가 첫번째 부류도 아니고 종현이랑 첸 과도 아닌것 같아서 신선했음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