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릴 수 있고, 어쩌다 한 두번은 그럴 수 있다고 보는데 유독 매번 감기고 매번 아프고 이렇다는 멤버들 너무 잦은 경우는 (진짜인지 둘러대는 건진 모르지만) 솔직히 좀 그래. 관리도 실력이라고 보는 입장이라 아예 안 걸리고 살기야 힘들겠지만 매활동마다 매번 그런 경우가 생기는 거면... 예전에 모 아이돌이 가수는 목이 악기라고 했었나 그랬는데 그거 진짜 받음 팬은 몰라도 대중들이 이 사정 저 사정 생각해가면서 듣진 않으니까...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걸릴 수 있고, 어쩌다 한 두번은 그럴 수 있다고 보는데 유독 매번 감기고 매번 아프고 이렇다는 멤버들 너무 잦은 경우는 (진짜인지 둘러대는 건진 모르지만) 솔직히 좀 그래. 관리도 실력이라고 보는 입장이라 아예 안 걸리고 살기야 힘들겠지만 매활동마다 매번 그런 경우가 생기는 거면... 예전에 모 아이돌이 가수는 목이 악기라고 했었나 그랬는데 그거 진짜 받음 팬은 몰라도 대중들이 이 사정 저 사정 생각해가면서 듣진 않으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