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날리는 동작 하나 없더라 원래 스트릿했던 애인데 이렇게 모든장르 다 소화하는거 처음봤어 스트릿이 다른 춤장르랑 비교했을때 제일 동떨어져있는? 그런 장르라 아이돌 준비하면서 기존 안무들 소화하려면 기존 스타일 다 죽이고 바꿔야할정도라는데 대단한거같음 얜 진짜 거의 스트릿만 주로 춘거같은데 기술적으로도 너무 압도적이더라 방탄에 춤 잘추는 멤버가 많아서 특히 자기 스타일들이 너무 튀서서 단체안무에서는 솔직히 제이홉이 확 눈에 띄진 않거든? 근데 개인직캠같은거 보면 확실히 잘춰 ㅇㅇ안무 활동하면서 몇개월 지나면 자기스타일 묻어나와서 살짝씩 동작 날리기도 하는 경우 많이 봤거든 아무리 잘춰도? 근데 얜 그런거 하나 없더라 방탄에서 제일 잘추는 멤버인거같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