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한 곡을 열 몇시간 기본으로 듣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본진인 애보다 더 잘 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제가 세븐틴 데뷔했을 때 아낀다 13시간 듣고 샤이닝 다이아몬드 나온 리얼리티 다 돌려 본 타팬입니다^!^세븐틴 화이팅 캐럿 화이팅 룰루 이만 타팬 본진응원하러 갑니당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그 한 곡을 열 몇시간 기본으로 듣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본진인 애보다 더 잘 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제가 세븐틴 데뷔했을 때 아낀다 13시간 듣고 샤이닝 다이아몬드 나온 리얼리티 다 돌려 본 타팬입니다^!^세븐틴 화이팅 캐럿 화이팅 룰루 이만 타팬 본진응원하러 갑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