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숨소리..? 그런 호흡..? 그런거 들으려고 귀 쫑긋 세우고 들음ㅋㅋㅋㅋㅋ이런거 들으면 아 라이브네!!!하고 완전 호감 됨 ㅜㅜㅜㅜㅜㅜㅜ숨소리 뿐만 아니라 막 애드리브 추임새? 이런거 넣어서 라이브 티내는거 좋더라ㅜ난 ㅜ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그래서 숨소리..? 그런 호흡..? 그런거 들으려고 귀 쫑긋 세우고 들음ㅋㅋㅋㅋㅋ이런거 들으면 아 라이브네!!!하고 완전 호감 됨 ㅜㅜㅜㅜㅜㅜㅜ숨소리 뿐만 아니라 막 애드리브 추임새? 이런거 넣어서 라이브 티내는거 좋더라ㅜ난 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