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체격차이 진짜 많이 나서..... 내가 덩치차이 많이 나는 남돌은 많이 봤는데 그렇게 많이 나는 거 처음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빈이가 큰 것도 있는데 김종현이 전체적으로 체구가 엄청 작구나... 하고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소쩨라고 부르는 이유가 있었어.....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둘이 체격차이 진짜 많이 나서..... 내가 덩치차이 많이 나는 남돌은 많이 봤는데 그렇게 많이 나는 거 처음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빈이가 큰 것도 있는데 김종현이 전체적으로 체구가 엄청 작구나... 하고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소쩨라고 부르는 이유가 있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