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4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9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좋은 의미든 나쁜 의미든
대표 사진
익인1
마마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유스케에서 한거랑 방탄 낫투데이 둘다 넘 잘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잇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나쁜의미로 충격...ㅋㅋㅋㅋ
말해도 되려나 모르겠다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몬엑 저 정도로 라이브 잘하는 지 몰랐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븐틴 말해줘 는 불명이라서 어차피 라이브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쁜의미는 있는데 말을 못하겠다 좋은의미는 그냥 평소에도 잘한다 생각했던 팀들 그대로 잘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아이오아이 유스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케 잘하는지도 몰랐어 라이브로 다 올라갈줄도 몰랏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구비스트 유스케 쉐도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피니트 유스케 bad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첸백시 엠알제거 유스케였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이라이트 비스트 시절에 야외무대에서 빨간옷 입고 한 무대! 강제엠알제거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엠알제거인지는 모르겠고 다이아 왠지 라이브 너무 못해서 충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태군 아는 사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지나가다 생각나서 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군....진짜 충격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무때나 콜미콜미 이고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피니트!!! 잘한다는 의미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마무... 넘 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엑소 나 그렇게 잘하는줄 몰랐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 비스트시절에 엄청비오는데 쇼크인가? 그거
엠알제거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반주도 안들려가지곸ㅋㄱㅋㄱㄱ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ㅇㄱㄹㅇ 그거 완전 무반주잖아 진짜 잘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 태티서 유스케 좋은의미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엠알제거를 잘 안 봐서...그나마 본게 인피니트 bad랑 엑소 몬스턴데 다 잘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뉴이스트 엠카 러브페인트 진짜 진짜 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피니트 베드 유스케랑
엑소 연말인가 어디야외였는데 쩔었음
마이크 다 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유투브 돌다가 우연히 세븐틴 엠알제거 봤는데 나는 지금까지 우지님이 매번 립싱크하는줄 알고 왜 저분은 노래를 안 부를까...했었는데 그냥 매일매일 씨디를 먹은거였어ヽ(;▽;)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빅스 다이너마이트
연습실에서 생목소리로 부른거 있는데 걍 똑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타팬인데 인피니트 배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이아 미스터포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피니트 유스케 빼링온유 하는 노래랑
비스트였을때 빨간 옷 쇼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첸백시 헤이마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쁜의미로 있는데.. 말 못하겠어ㅠ 팬은 아니지만 나도 그 그룹 좋아하기도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샤이니 히치하이킹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첸백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엑소 럽미라잇 유스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인피니트 유스케 mr 제거
비스트(하이라이트) 유스케 mr제거
좋은 의미로는 이렇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ㄴ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뭐지 손담비 퀸? 이였나 암튼 이때 실검도 오르지않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모두 다 이뤄져라 아틀리사이~ 오랜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동방신기 썸띵인가 수리수리인가 보고 진짜 에이알인줄알았음 씨디그자체임 오버하는거아니라 진짜 깜짝놀랬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트와이스 유스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거 걍 라이브 아니였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인피니트 세븐틴 잘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비스트 인피니트 유스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블랙핑크. 얼마전에 노래 처음 들어봤는데 음색 특이해서 음방 찾아보다가 봤더니 진짜 잘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쁜의미는 말 못하겠고 좋은의미는 할랕 비투비 마마무 스피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본이지만 이그조 13일의 금요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보면 넘 귀엽지만 그땐 충격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물론 매우 잘함
끙끙 애깅이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비스트 빨간옷 쇼크 레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인피니트 유스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이콘 취향저격 유스케 좋은 뜻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비스트 쇼크 빨간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샤이니 드림걸 그냥 씨디 삼켰던대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동방신기 주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마마무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챙겨보는데 다 완벽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방탄소년단도 진짜 잘하던데 언급이 읍네 나 피땀눈물 보고 진짜 놀랐는데 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오마이걸 클로저 진짜 대충격
라이브 보고 음원인줄 알아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첸백시 헤이마마 유스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비투비 렬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성규 유스케 기억을 걷는 시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인피니트 엠알 다!!!좋은의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진짜 놀란거 투에이엠ㅇㅇ 유튭 치면 나오는데 내가 들은 엠알제거중 제일 깨끗하고 라이브 대박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위너 그리워해요..진짜 들었던 엠알제거 중에서 탑5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오 나 이거 쓰려했는데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구비스트 쇼크랑 유스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다이아 왠지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엑소노래중에 찬열 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엑소 연말 무대랑 첸백시 유스케 마마무 무대랑 하랕 무대 좋은 의미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비투비 마마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세븐틴 저번에 큰방에서 한번 봤었는데 걍 음원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앗 나랑 같은의견 많네 나도 그 너를위해 첸백시랑 몬스터도 좋았어 아이유도 아이돌인뎅 언급이 없으니 내가 한다 ㅎㅎ ㅜ 데뷔초부터 항상 잘해왔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인피니트 유스케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비스트 유스케랑 세븐틴 불후의명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위너 유스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블랙핑크 이번꺼 대박잫하던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인피니트 베드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김성규 기걷시 엠알제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이거 보고 ㄹㅇ 울뻔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블랙핑크 아이오아이 마마무 인피니트 /엔시티 트와이스 다이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놀자 해시 보는데 너무 슬프다... ㅠㅠ
23:40 l 조회 1
나도 미국에서 11년살았는데 몰랐는데
23:39 l 조회 1
일앨나왔을때 음원성적괜찮은지 보려면 어떤걸 봐야해
23:39 l 조회 1
이분 좀 고양이상 느낌 아니니?
23:39 l 조회 1
향수 광고 좋다
23:39 l 조회 1
서원 제발 소윤으로 틀어라
23:39 l 조회 1
OnAir 근데 내가 국어를 못해서 그러는데 우열 마지막에 유경이랑 말한게
23:39 l 조회 1
지디네 우디 여친 왤케 이쁨…1
23:38 l 조회 1
ㅁㅋ 랑 같이있던 외국인들은 외부촬영팀이야??
23:38 l 조회 1
OnAir 아니 근데 우열 말 머선 뜻이야
23:38 l 조회 13
우리 씨피 페어화보 하나만 제발
23:38 l 조회 3
윈터네 강아 진짜 귀엽다
23:37 l 조회 21
OnAir 우유경 밀엇는데 하차다3
23:37 l 조회 36
마운자로 부작용인가? 사람이 좀 아파보이게 살 빠짐 그 무한도전 정준하처럼4
23:36 l 조회 19
김민재랑 이강인 묶는 건 축알못임?3
23:36 l 조회 27
그 펫샵으로 빼박이라 까던거 ㅌㅇㅌ에서도 그랫어..?6
23:36 l 조회 44
애들아 잠안올때 이거 들어봐 바로 골아떨어짐 ㅋㅋㅋㅋㅋ1
23:36 l 조회 13
같은엠벼덕메 답답
23:36 l 조회 13
국내선예매 우리판 해외팬들도 발작버튼이던데ㅋㅋ
23:36 l 조회 12
난 별개로 종교 싫은게 뮤비 테러하는 기독교인때문에 싫음1
23:3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