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체력 바닥나고 힘든 건 홈마 본인이구 뫄뫄한테서 얻은 수익 뫄뫄 서포트할 때 쓰고 솨솨한테서 얻은 수익 솨솨한테만 쓰면 되는 거 아녀? 근데 뫄뫄한테서 얻은 수익 솨솨한테 쓰면 그 땐 패야 돼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어차피 체력 바닥나고 힘든 건 홈마 본인이구 뫄뫄한테서 얻은 수익 뫄뫄 서포트할 때 쓰고 솨솨한테서 얻은 수익 솨솨한테만 쓰면 되는 거 아녀? 근데 뫄뫄한테서 얻은 수익 솨솨한테 쓰면 그 땐 패야 돼
|